코웨이, ‘2017 앤어워드’에서 그랑프리 수상

뉴스 제공
코웨이 코스피 021240
2018-01-26 09:37
공주--(뉴스와이어)--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자사의 공기연구소 사이트가 2017 앤어워드(&Award) 소비자 가전 분야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앤어워드는 기업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등 디지털 미디어 분야에서 우수한 디자인을 선정 및 시상하는 행사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식 후원하고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한다. 앤어워드 출품작은 현장 전문가, 산업계 CEO, 외부 전문위원으로 이어지는 3단계의 엄격한 심사를 받는다.

이번 앤어워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공기연구소 사이트는 공기 질 케어에 대한 코웨이의 전문성 및 리더십을 알리고 고객에게 공기 질 케어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한 웹사이트다.

이 웹사이트는 ‘공기에 대한 모든 것’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코웨이 공기청정 기술력과 제품 소개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사이트 내의 체험형 콘텐츠들을 통해 공기 질 관리의 중요성을 직접 학습하고 자연스럽게 공기청정기가 필요하다는 인식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코웨이는 공기청정기 업계 리더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며 고객의 생활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oway.co.kr

연락처

코웨이
홍보팀
박현정 과장
02-2172-1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