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 프라이빗 뱅크, 데이토나 대회에서 자동차 경주의 전설 페르난도 알론소 후원

뉴스 제공
Citigroup Inc. 뉴욕증권거래소 C
2018-01-25 14: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씨티 프라이빗 뱅크(Citi Private Bank)가 2018년 1월 27일부터 시작되는 롤렉스 데이토나 24 대회(Rolex 24 At Daytona)에 처음 출전하는 자동차 경주의 전설 페르난도 알론소(Fernando Alonso)를 후원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롤렉스 데이토나 24 또는 데이토나 24시는 세계 최고 수준의 모터스포츠 선수들이 일출부터 일몰까지, 그리고 또 다시 일출까지 거칠게 경쟁하는 북미 최고의 자동차 내구성 경주다. 페르난도는 플로리다 주 데이토나 인터내셔널 스피드웨이(Daytona International Speedway)에서 개최되는 이 종일 계속되는 경주에 첫 출전하여 팀 동료들과 자동차 한 대를 함께 사용하게 된다.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십(Formula One’s World Championship) 2회 우승자이며 ‘21세기 최고의 드라이버’로 불리는 페르난도는 씨티 프라이빗 뱅크의 후원을 받아 2017년 5월 인디애나폴리스 500마일 경주(Indianapolis 500)에 첫 출전해 관중을 매료시킨 바 있다. 이 대회에서 그는 27랩 동안 선두를 유지했고 출전한 드라이버들 중 가장 빠른 평균 랩 타임을 달성했다.

또한 페르난도는 2018년 6월 르망 24시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르망 24시 대회는 인디애나폴리스 500마일 경주, 모나코 그랑프리(Monaco Grand Prix)와 함께 ‘세계 3대 자동차 경주 대회(Triple Crown of Motor Racing)’로 꼽힌다. 모나코 그랑프리에서 2회 우승한 바 있는 페르난도는 세계 3대 대회를 모두 석권한 두 번째 드라이버가 되고자 한다.

씨티 프라이빗 뱅크의 글로벌 본부장 피터 클라이브 채링턴(Peter Clive Charrington)은 “페르난도 알론소와 제휴를 이어갈 수 있게 되어 영광스럽고 기쁘다”며 “대단한 성공을 거뒀음에도 불구하고 인내심, 팀워크, 겸손으로 이름 높은 페르난도는 진정한 자동차 경주 친선대사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씨티 프라이빗 뱅크는 페르난도가 지닌 탁월함, 전문성, 완전한 헌신이라는 가치를 공유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그가 더 많이 승리를 거둬 모터스포츠의 정점에 도달하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페르난도 알론소는 “데이토나에서 씨티 프라이빗 뱅크와 다시 한 번 한 팀이 되어 기쁘다”며 “세계 시민이라는 개념에 헌신하고 끝없이 우수성을 추구하는 씨티 프라이빗 뱅크는 자동차 경주 트랙 안팎에서 늘 좋은 파트너다”고 말했다.

씨티 프라이빗 뱅크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개인 은행 중 하나다. 세속의 부유한 개인들을 고객으로 모시면서 국경을 초월한 맞춤형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에 걸쳐 약 4600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하는 프랜차이즈로서 116개국에 48개 지사를 두고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씨티 프라이빗 뱅크는 객관적인 조언과 개방적인 아키텍처 투자 플랫폼을 통해 고객이 성장하고 부를 유지하고 자금을 융통하고 현금을 더 열심히 굴리고 유산을 보존하고 가족과 가족 사업의 필요를 충족하도록 지원한다. 씨티 프라이빗 뱅크는 자본 시장, 투자 자금 운용, 포트폴리오 관리, 신탁 및 부동산 계획, 투자 금융, 은행 업무, 항공 금융, 예술과 스포츠 관련 조언 및 자금 조달 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씨티(Citi) 개요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은행 씨티는 약 2억개의 고객 계좌를 보유하고 있고 160여 국가와 관할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씨티는 소비자금융 및 신용, 기업 및 투자 은행, 증권 중개, 거래 서비스, 자산관리를 포함한 다양한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 기업, 정부, 기관 등에 제공한다.

추가 정보는 씨티그룹 웹사이트, 트위터(@Citi),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링크드인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2400566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유튜브: http://www.youtube.com/citi
블로그: http://blog.citigroup.com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iti
링크드인: http://www.linkedin.com/company/citi

웹사이트: http://www.citigroup.com

연락처

씨티 프라이빗 뱅크(Citi Private Bank)
소피아 스튜어트(Sophia Stewart)
글로벌 홍보 담당
+1 212-816-7140
sophia1.stewart@cit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