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MWC 2018에서 측정 및 모니터링 솔루션에 대한 최신 기술 공개

커넥티드 모바일 세계에서 보다 나은 연결성 보장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8-01-25 16:10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 코퍼레이션은 바르셀로나의 MWC(Mobile World Congress) 2018(Hall 6 Stand 6F40)에서 보다 나은 연결성을 보장하기 위한 테스트, 측정 및 모니터링 솔루션에 대한 최신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안리쓰는 5G-NR, LTE-A-Pro 및 IoT 기술, 진보된 네트워크에 대한 새로운 테스트 및 모니터링 과제에 중점을 둔다.

안리쓰는 시연을 통해 점차 복잡해지고 다양해지는 모바일 환경에서 장치, 구성 요소, 시스템 및 서비스를 설계, 테스트, 관리 및 모니터링을 직면할 도전과제들을 해결한다.

◇보다 나은 측정 보장

안리쓰의 측정 및 테스트 제품과 서비스는 다양한 통신 시스템의 개발, 제조 및 유지 관리에서 핵심적인 부분이다. 솔루션에는 터미널 및 인프라를 위한 무선, 광 및 RF/RF 계측기가 포함된다. 안리쓰는 MWC에서 다음 항목에 초점을 둔다.

·5G New Radio(NR) 분석 - 밀리미터파 주파수에서 최대 1GHz의 대역폭 분석을 위한 MS2850A 신호 분석기 및 6GHz 이하 5G NR 신호 분석을 위한 MT8870A 범용 무선 테스트 세트를 사용하는 5G R&D 및 생산 테스트 솔루션이다.
·Gigabit LTE - 안리쓰의 디바이스 테스터가 수행하는 최대 2Gbps의 데이터 속도에서 5CC 및 4x4 MIMO 구성을 포함한 LTE-Advanced Pro 칩셋 및 장치의 테스트를 지원한다.
·CRAN 배치 및 관리 - MT8220T BTS Master와 같은 CPRI 현장 설치 도구를 사용하여 CRAN, RF-over-CPRI, 케이블 설치, ‘OTA(Over-the-Air)’ 및 ‘직접 연결’ RF 테스트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MS2760A 울트라 포터블 스펙트럼 분석기로 스펙트럼 관리 및 간섭 검색, MT1000A 올인원 테스트로 WAN(광대역통신네트워크)의 신속한 유지 보수할 수 있다.

◇보다 나은 소프트웨어 보장

Anritsu Customs Software Solutions는 사용자 정의 소프트웨어 및 개발을 통해 데이터 및 디바이스의 성능을 활용하여 기업의 출시 시기를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통신, 모바일/웹 애플리케이션 및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프로젝트의 모든 규모를 관리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가장 복잡한 문제를 처리하고 비즈니스 수익을 가속화 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한다.

◇보다 나은 네트워크 보장

Anritsu Service Assurance 솔루션은 네트워크 및 서비스 성능에 대한 탁월한 가시성을 갖춘 통신 서비스 제공 업체(CSP)를 통해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를 사용하여 최적화된 고객 eXperience(CX)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애널리틱스 에코 시스템 - 탁월한 CX를 제공하고 운영의 우수성을 달성하는 핵심은 데이터 분석 기반 서비스 보장이다. MasterClaw 포트폴리오(eoLive, eoSearch, eoSight 및 eoMind 포함)는 탁월한 고객 만족도 및 인지도로 이어지는 고급 분석 기반 통찰력을 제공한다.
·NFV 및 폐쇄 루프 자동화 - Telco 클라우드로의 전환(Cloudification)은 CSP가 직면한 가장 큰 도전 중 하나이다. 안리쓰의 NFV Closed Loop Assurance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문제 해결력과 함께 지속적이고 원활한 작동 가시성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