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쿨, 최진기에 이어 언어 천재 조승연 대표강사 전격 영입

2월 3일 ‘화폐란 무엇인가’ 현장 강의 개최

뉴스 제공
오마이스쿨
2018-01-25 16:50
서울--(뉴스와이어)--인문, 경제 분야에서 수준 높은 자기계발 콘텐츠를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 기업 오마이스쿨(대표 조용준)이 베스트셀러 작가 조승연을 대표강사로 전격 영입했다고 25일 밝혔다.

오마이스쿨은 대표강사 최진기를 필두로 조국, 김상조, 설민석 등의 스타강사들과 함께 인문교양, 경제, 재테크, 실용 분야에 걸쳐 폭넓은 자기계발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오마이스쿨 대표강사로 전격 영입된 조승연은 7개 국어를 구사하는 뛰어난 언어능력으로 ‘언어천재’로 불리며 O tvN ’어쩌다 어른’, JTBC ‘비정상회담’, MBC ‘라디오스타’, O tvN ‘비밀독서단VS’ 등에 출연하여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인문학 스타다.

오마이스쿨 대표강사로 영입된 조승연은 2월을 시작으로 오마이스쿨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현장강의를 시작한다. 트렌디한 이슈를 주제로 선정하여 인문학적 관점에서 재해석하는 다양한 강좌를 선보일 계획이다.

그 첫 강연으로 2월 3일(토) 오후 5시 오마이스쿨 스튜디오(서울시 서초동)에서 조승연 강사의 ‘화폐란 무엇인가’ 현장 강의가 진행된다. 방송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인간 조승연과 강사 조승연의 진면목을 만날 수 있는 기회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는 오마이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조승연 강사의 전매특허 ‘언어 공부비법’ 강좌와 다양한 인문학적 강좌를 만나볼 수 있다.

오마이스쿨 조용준 대표는 “조승연 강사는 <비즈니스 인문학>, <조승연의 어휘인문학> 등 수많은 인문학 저서를 써낸 베테랑 작가이자 내공이 엄청난 강사다”며 “오로지 오마이스쿨에서만 볼 수 있는 독창적인 인문학 콘텐츠를 만드는 데 반드시 필요한 인물이라고 생각했기에 적극적으로 강사영입에 찬성했다”고 밝혔다.

이어 조 대표는 “조승연 강사와 함께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보다 깊은 이야기로 대중과 소통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오마이스쿨 조승연 강사의 첫 현장 강의는 오마이스쿨 홈페이지에서 신청·접수를 받고 있으며, 온라인 강좌 역시 오마이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ohmyschool.org

연락처

오마이스쿨
마케팅팀
엄한나
070-4261-4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