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주예원 학생, 수의사 국가고시 수석 합격

출처: 건국대학교
2018-01-25 11:11
건국대 수의과대학 수의학과 4학년 주예원 학생이 제62회 수의사 국가고시에서 수석을 차지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1월 25일 -- 건국대 수의과대학 수의학과 4학년 주예원 학생이 ‘제62회 수의사 국가고시’에서 수석을 차지했다.

농림수산검역검사본부가 19일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귀인중학교에서 시행한 이번 수의사 국가시험에서 주 학생은 전국 10개 수의과대학과 외국대학 출신 등 총 548명이 응시한 가운데 이같이 합격했다.

주 학생은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충실히 이해하려 노력했고 현장 실습과 임상 등 실습 시간에도 이론과 실무를 접목시켜 공부한 결과 좋은 성과를 얻게 됐다”며 “무엇보다 열성을 다해 지도해 주신 건국대 수의대 교수님들이 가장 큰 힘이 됐다”고 말했다.

박승용 수의과대 학장은 “주예원 학생이 수석을 차지한 데 이어 올해에는 국가고시 응시생 전원이 합격해 자랑스럽다”며 “국내 최고의 명문 수의과대학으로의 위상을 지속시킬 수 있도록 전 교직원이 더욱 노력할 것이며 지식과 덕성을 겸비한 수의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건국대는 이번 수의사 국가고시에서 수석 합격자를 배출한데 이어 응시자 76명 전원이 합격, 100%의 합격률을 기록했다.
언론연락처: 건국대학교   홍보실   02-450-3131~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건국대 주예원 학생, 수의사 국가고시 수석 합격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