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년회의소, 제67대 중앙회장 및 회장단·감사 취임식 개최

김가람 중앙회장 “기본에 충실한 청년단체라는 자부심 갖는 한 해가 될 것”

뉴스 제공
한국청년회의소
2018-01-25 10:49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한국청년회의소(이하 한국JC) 제67대 중앙회장 및 회장단·감사 취임식이 27일(토) 오후 6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워커힐 서울호텔에서 열린다.

광주지구JC 산하의 송정JC 소속으로 ㈜신영, ㈜돈돈의 부사장으로 재직 중인 김가람 중앙회장은 ‘기본에 충실하고 변화를 준비할 것’을 2018년 한국JC 운영의 핵심 포인트로 제시했다.

김가람 중앙회장은 “변화에 인색하면 전국적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어도 고인 물에 머물 뿐”이라며 “흘러감을 두려워하지 않고 변화의 물줄기를 만들어낼 때 바다를 이룰 수 있다”고 소신을 밝혔다.

김가람 제67대 중앙회장 체제의 2018년 한국JC는 △중앙아시아 한인동포 어린이들에게 심장병 수술을 지원하는 ‘사랑의 메신저’ △청소년의 끼를 발산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YOU & I Festival’ △소방관 장비지원 크라우드 펀딩 △아동범죄예방 캠페인 등의 중점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한국JC 중앙회장 취임식은 전국의 지구·지방JC 회장들은 물론 다수의 내·외빈이 참석해 중앙회장의 취임을 축하함은 물론, 중앙회장이 발표하는 한 해 동안의 운영기조와 중점사업을 바탕으로 취임식 다음날인 28일 오전으로 이어지는 제138차 한국JC 정기총회에서 전국의 지구·지방JC의 사업 구상과 운영에 참고하기도 하는 자리이기도 하다.

웹사이트: http://www.jcikorea.org

연락처

한국청년회의소
홍보실
변형우 대리
02-2244-95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