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애플리케이션 중심 인프라 통해 Ameritas의 비즈니스 민첩성과 IT 보안 강화

단일창 관리 방식으로 네트워크 운영상 용이성과 확장성 증대

뉴스 제공
Cisco
2018-01-25 10:28
산호세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시스코(Cisco®)가 미국 대형 보험회사 Ameritas로부터 데이터센터 현대화 작업의 토대가 될 컴퓨팅, 네트워킹, 보안 기술 공급사로 선정되었다. 네브래스카주 링컨에 본사를 둔 Ameritas는 민첩성과 운영 효율을 높이는 동시에 IT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인프라 현대화 작업을 추진 중이다.

1000여개에 달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시스코의 새로운 기술 인프라는 스위칭 기기 설비 투자를 30~40% 줄일 수 있고 네트워크 운영팀이 25~30% 가량 작업 시간을 절감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사가 보다 전략적 측면의 이니셔티브에 집중할 수 있다.

◇민첩성과 보안의 조화

데이터 센터에서 보안과 민첩성은 종종 상충관계에 있지만, 현재 기업들 입장에서 모두 중요한 요소들이다. 특히 경쟁이 치열한 보험, 금융 서비스 업계에서 그 중요성이 더욱 커진다. 기술 주도 혁신과 차별화에 노력해 온 Ameritas의 IT 부서는 새로운 데이터 센터에서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에게 민첩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신제품과 서비스의 빠른 시장 출시를 지원하기를 희망해 왔다.

Ameritas의 맷 빌마이어(Matt Billmeier) IT 본부장은 “Ameritas와 같은 기업은 사이버 보안을 최우선에 두어야 한다”면서 “그러나 이로 인해 신규 프로젝트의 완수가 지체되기도 한다. 새로운 인프라를 선택하면서 시스코가 민첩성과 최고 수준의 보안을 제공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신규Ameritas 데이터 센터의 핵심은 시스코 애플리케이션 중심 인프라(Cisco ACI), 시스코 통합 컴퓨팅 시스템(Cisco Unified Computing System™, Cisco UCS®), 시스코 파이어파워 차세대 침입방지 시스템(Cisco FirePOWER® Next Generation Intrusion Prevention System(NGIPS)), 시트릭스의 넷스케일러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Citrix NetScaler 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등이다.

빌마이어 본부장은 “Cisco ACI가 업계 최고의 포괄적, 통합적인 솔루션이라고 판단했다. 이 솔루션은 물리적, 가상, 클라우드 환경, 단일창(single-pane-of-glass)관리 방식 그리고 우리 회사 데이터센터 두 곳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공동의 정책 프레임워크를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ACI는 Cisco FirePOWER NGIPS와 통합을 통해 자동화된 위협 보호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사람의 개입과 의사 결정이 줄어들게 되면, 그만큼 보안은 강화되고 Ameritas가 더 빠른 반응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 ACI는 이와 함께 애플리케이션 레이어에서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을 촉진함으로써 보안성을 향상시킨다.

빌마이어 본부장은 “기존의 레거시 환경에서 세그멘테이션 작업은 생각할 시간이 많이 필요했다. 그러나 Cisco ACI는 내장형이기 때문에 분명한 지시 없이는 절대 다른 것과 연결될 수 없다. 따라서 혼란이나 미스커뮤니케이션이 일어날 가능성이 없다”고 말했다.

◇개방형 환경

개방형인 Cisco ACI framework는 개방 API를 사용할 수 있는 65개의 생태계 파트너사들을 통해 솔루션을 통합한다. 따라서 IT 기업들이 ACI를 통해 풍부한 제3자 기기와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다.

◇미래 전망

빌마이어 본부장은 “우리는 매개 변수를 설정하고 네트워크가 스스로 결정하게 한다. Cisco ACI는 전체 인프라에 어떻게 행동하고 반응할지 명령한다”고 말했다.

빌마이어 본부장과 부서 직원들이 향후 검토하게 될 Cisco Tetration Analytics™는 모니터링과 머신 러닝을 통해 자동화와 인텔리전스를 추가하는 솔루션으로 네트워크를 더 스마트하게 만들고 적응력을 높일 수 있다.

◇추가 자료

· 추가 정보: Cisco ACI 개요
· 읽을거리: Cisco ACI Ameritas 케이스 스터디
· 읽을거리: Cisco ACI 케이스 스터디
· 보기: Cisco ACI 생태계 파트너사
· 추가 정보: Cisco 데이터 센터 기술

시스코(Cisco) 개요

시스코(NASDAQ:CSCO)는 세계적인 기술 선도기업으로 1984년 이래 인터넷으로 연결하는 무한한 기회와 가치를 실현하는 데 역량을 집중해 왔다. 시스코 임직원들과 제품, 파트너들은 사회가 보다 안전하게 연결되고 미래의 디지털 기회를 거머쥘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페이지(thenetwork.cisco.com)와 트위터(@Cisco)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Cisco와 Cisco 로고는 Cisco와 미국 및 기타 국가 내 계열사들이 보유한 등록상표이거나 상표다. Cisco의 등록사표 목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에서 언급된 제3자 등록상표는 각 보유 기업의 재산이다. ‘파트너’라는 단어는 Cisco와 다른 기업간의 파트너십 관계를 의미하지는 않는다.

Cisco ACI는 Ameritas나 기타 계열사 소속 기업이 아니다. Amerita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visit amerita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isco 등록사표 목록: http://www.cisco.com/go/trademarks

웹사이트: http://www.cisco.com

연락처

Cisco
Press Relations
Lee Davis
650-868-3036
이메일 보내기

Analyst Relations
Aimee Schoaf
602-778-2308
이메일 보내기

Investor Relations
Carol Villazon
408-527-65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