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랑앤오랑, ‘해외취업 PT’ 4기 모집

뉴스 제공
오랑앤오랑
2018-01-24 15:39
서울--(뉴스와이어)--시몽 뷔로 대표가 이끄는 벡티스(Vectis)의 사업개발을 맡고 있는 오랑앤오랑이 2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글로벌 취업을 위한 ‘해외취업 PT’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시몽 뷔로 대표는 1998년 글로벌 컨설팅 회사인 벡티스를 설립하여 외국 기업들의 국내 진출을 위한 비즈니스를 연구 및 개발해왔다. 30년 이상의 국내외 비즈니스 실무 경험을 갖춘 그는 주한캐나다상공회의소 회장을 역임한 바 있다.

한국에서 20여년 거주하며 한국산업인력공단 청년 해외 취업 프로그램의 자문을 맡기도 했으며, 2010년부터 국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해외 취업 강연과 컨설팅을 해 온 국내 유일의 외국인 해외 취업 전문가이다. 또한 해외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 ‘바이블’이라 불리는 ‘글로벌 취업을 원하면 시몽을 만나라!’라는 책을 발간한 바 있다.

오랑앤오랑은 글로벌 기업(현지 기업 및 외국계 기업)으로의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 및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에 한 걸음 다가가고자, 2016년 ‘해외취업 PT’ 프로그램을 론칭하였다.

다이어트와 건강을 위해 개인 트레이너가 있는 것처럼, 글로벌 취업을 위해서도 1:1 맞춤형으로 컨설팅을 해주는 전문가가 필요하다는 취지로 시작된 프로그램이다. 기존의 단순한 영문 이력서 자문이 아닌 개별 면담을 통해 경쟁력있는 영문 이력서를 작성하고 주도적으로 구직활동을 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이틀간 총 5시간에 걸친 그룹 PT와 개별적으로 상담 및 첨삭을 받을 수 있는 1:1 클리닉이 포함되어 있다. 1일차(2월 10일)에는 자신의 커리어에 대한 목표를 정확히 하고, 주도적인 잡서치(Job Search)를 할 수 있는 실용적인 팁을 제공한다. 2일차(2월 11일)에는 각 직무에 맞는 이력서를 작성하는 특별한 방법을 공유한다.

소수 정예로 운영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선착순 10명으로 마감되며, 1월 31일까지 사전등록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프로그램은 오랑앤오랑 블로그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orang_hailey/221183588509

웹사이트: http://www.orang.co.kr

연락처

오랑앤오랑
양혜원 대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