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코너스, 유망시장으로 떠오르는 ‘마이크로 인젝션’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실리코너스
2018-01-24 09:53
부천--(뉴스와이어)--실리코너스는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는 부천클러스터 운영센터 ‘G-START E 글로벌 진출’ 참가 기업으로 올 하반기에 마이크로 인젝션(초정밀 사출 부품)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실리코너스는 액상실리콘 고무관련 제품생산, 장비제조, 개발컨설팅을 제공하는 국내 최고 수준의 액상실리콘 전문업체다. 액상실리콘 제조관련 설비를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MEDICAL PART, BABE PART 등의 B to B, 제품 및 독자 브랜드의 B to C 제품 등도 개발 공급하고 있다. 액상실리콘 재료 자체가 무독의 친환경소재이기 때문에 환경적인 제한요소를 갖는 분야에 유용하다.

실리코너스는 독일 선진기술 기업과의 기술협력계약 체결을 통한 지속적인 기술습득, 독자적으로 발전시킨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업의 성장세를 이끌어오고 있다. 시장의 흐름을 읽을 수 있는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마이크로인젝션 사업도 본격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마이크로 인젝션 사업은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유망한 시장이다. 마이크로 인젝션은 소형제품 제조에 기초적으로 필요한 기술력이기 때문에 실리코너스는 본격적으로 해당 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유명 독일 비트만바튼필드(Wittmann Battenfeld)와 함께 세미나를 진행한다. 세미나 이후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실리코너스는 앞으로 기존 사업과 추후 진행 사업을 위해 관련 전시회에 많이 참관 및 참가하려고 한다며 세미나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홍보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

추성민 대표는 “시장에서 인정받는 최고 전문가 그룹이 되는 것이 목표다”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실리코너스
추성민 대표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실리코너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