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신개념 로열티 프로그램 운영으로 업계 선도

수천만의 입증된 실제 고객 이용 후기를 통해 소비자 신뢰도 강화

뉴스 제공
호텔스닷컴
2018-01-24 10:0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이 23일(화)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호텔 예약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중앙일보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미래부와 산업통상부가 후원하는 이번 상은 소비자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산업경제 발전과 국가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기업 비전 및 문화, 브랜드 관리, 소비자 리서치까지 총 3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각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기업의 상품 및 브랜드를 엄선해 시상한다.

이날 수상과 관련하여 호텔스닷컴 코리아 김상범 대표이사는 “호텔스닷컴 코리아가 호텔 예약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며 “이번 상은 소비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호텔스닷컴만의 기본 원칙은 물론 호텔스닷컴을 실제 경험하고 객관적 평가와 훌륭한 피드백을 준 고객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호텔스닷컴은 모든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예약 시스템은 물론 리워드 프로그램, 비밀가격 제도 등 다른 경쟁업체와 차별화된 자사만의 특별한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의 여행 편의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소비자 경험에 초점을 맞추고, 도심 속 5 성급 호텔부터 휴양지 리조트, 펜션, 게스트하우스까지 고객 각자가 원하는 형태의 여행에서의 다양한 숙박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호텔스닷컴은 글로벌 체인 호텔, 리조트, 민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형의 숙박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온라인 숙박 예약 전문 플랫폼이다. 전 세계 50만개에 이르는 숙박시설과 제휴를 맺고 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 니즈와 수요에 최대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대 규모의 호텔 계약팀을 운영함에 따라 전세계 약 25만개에 달하는 숙박 업체와는 파트너십을 맺으며 다양한 할인 혜택, 특가 상품, 프로모션 등을 최적의 가격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호텔스닷컴은 업계를 선도하는 신개념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특유의 ‘호텔스닷컴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10박을 한 고객에게 1박의 무료 숙박 기회를 제공하며, 호텔스닷컴 모바일 앱(APP)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만 할인 요금을 공개하는 ‘비밀가격’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한편 호텔스닷컴은 지난해 창립 9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여행 항공권 및 숙박권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r.hotels.com/

연락처

호텔스닷컴 APAC
Zoe Chan
+852 3607 571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미디컴
한송이 과장
02-6370-80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