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2018 SS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및 캘빈클라인 진스 글로벌 광고 캠페인 공개

킴 카사디안 웨스트, 클로이 카사디안, 코트니 카사디안, 켄들 제너, 카일리 제너 출연

뉴스 제공
Calvin Klein, Inc.
2018-01-23 14:5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PVH 코퍼레이션(PVH Corp.)(뉴욕증권거래소: PVH)의 완전소유자회사인 캘빈클라인(Calvin Klein, Inc.)이 새로운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 및 캘빈클라인 진스(CALVIN KLEIN JEANS)의 글로벌 멀티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22일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캘빈클라인 브랜드의 #마이캘빈스(#MYCALVINS) 콜투액션(call to action)이 새롭게 진화된 최신버전인 우리 가족. #마이캘빈스(Our Family. #MYCALVINS)다.

사진작가 윌리 반데페르(Willy Vanderperre)가 최근 촬영한 새 광고에는 킴 카사디안 웨스트(Kim Kardashian West), 클로이 카사디안(Khloé Kardashian), 코트니 카사디안(Kourtney Kardashian), 켄들 제너(Kendall Jenner), 카일리 제너(Kylie Jenner) 자매들이 출연한다. 이 자매들은 현재 매장 및 온라인에서 판매 중인 캘빈클라인 모던코튼(CALVIN KLEIN Modern Cotton) 및 새로운 캘빈클라인 바디(CALVIN KLEIN Body)의 다양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를 선보인다. 또한 이 가족 중 일부는 캘빈클라인 진스(CALVIN KLEIN JEANS)의 주요 스타일뿐 아니라 2018년 봄 캘빈클라인 진스 컬렉션에도 출연한다.

진화된 #마이캘빈스(#MYCALVINS) 개념의 중심에는 가족이 있고 개성이 강한 사람들 간의 조화를 보여주고 있으며 더 나아가 전통적인 미국식 퀼트(quilt)의 상징성을 강조했다. 이 캠페인은 유대관계를 담아내고 있으며 혈연이든 혹은 나중에 맺어진 관계든 서로를 연결하고 결속시키는 것에 기뻐하도록 영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번 캠페인 출시는 솔렌지(Solange), 케렐라(Kelela), 데브 하인즈(Dev Hynes), 캐롤라인 폴라첵(Caroline Polachek), 카인드니스의 아담 베인브리지(Adam Bainbridge of Kindness)는 물론 에이셉 로키(A$AP Rocky), 에이셉 퍼그(A$AP Ferg), 에이셉 내스트(A$AP Nast), 에이셉 트웰비(A$AP Twelvyy), 에이셉 앤트(A$AP Ant), 에이셉 루(A$AP Lou), 에이셉 몹의 에이셉 스코트(A$AP J. Scott of A$AP Mob) 등이 출연한 2017년 11월의 캠페인과 가장 최근 촬영한 카이아(Kaia) 및 프레슬리 거버(Presley Gerber) 등에 이어 공개되는 가장 최신의 우리 가족. #마이캘빈스(Our Family. #MYCALVINS) 버전이다. 이 캠페인은 2018년 봄 시즌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출연진들은 스타일이나 음악 그리고 문화적으로 다양한 세대들을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하게 된다. 그들은 대화의 중심에서 가족 및 지역사회와 함께 생생한 그들의 ‘우리 가족’ 이야기를 전한다.

캘빈클라인은 모든 소비자 중심 채널에서 우리 가족. #마이캘빈스 이야기를 소통하는 데 있어서 디지털 우선의 소셜미디어에서 강점을 발휘하는 방식을 추구한다. 전세계 12개 나라의 디지털 및 소셜 공간에서 1억 건 넘게 노출되었으며 일부 주요 시장에서 옥외광고로 강한 인상을 주고 있는 #마이캘빈스(#MYCALVINS) 캠페인은 캘빈클라인 브랜드 팔로워들의 모든 스펙트럼에서 자발적인 소비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고안됐다.

캘빈 클라인(Calvin Klein) 개요

캘빈클라인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써 대담하고 진보적인 이상을 표방하는 동시에 때로는 관능적이고, 때로는 미니멀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캘빈클라인은 감각을 일깨워줄 도발적인 이미지와 대담한 디자인으로 대중에게 영감을 불어넣고 짜릿한 전율을 선사하고자 한다.

캘빈클라인은 1968년 캘빈 클라인(Calvin Klein)과 비즈니스 파트너인 배리 슈워츠(Barry Schwartz )가 설립하였다. 단순한 아름다움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미국 패션 역사의 한 획을 그었고 지금까지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캘빈클라인 브랜드 제품은 2016년 80억달러 이상의 글로벌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전세계 11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캘빈클라인은 글로벌 시장에서 1만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2003년 PVH 그룹에 인수되었다.

135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PVH는 미국 전통을 간직한 브랜드와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며 세계 최대의 의류 회사를 키워냈다. PVH는 세계 40여개국 지사에 3만5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연 매출액은 80억달러를 상회한다. 산하 브랜드로는 캘빈클라인(CALVIN KLEIN),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반호이젠(Van Heusen), IZOD, 애로우(ARROW), 스피도(Speedo*), 워너스(Warner’s), 올가(Olga), 트루앤코(True&Co.) 등이 있으며 이들 브랜드 외에도 미국과 해외에서 유명세를 얻고 있는 자체 브랜드와 라이선스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스피도(Speedo) 브랜드에 대해서는 스피도인터내셔널(Speedo International, Limited)과 북미 및 카리브해 지역의 영구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이미지 크레디트: © 2018 Willy Vanderperre

광고 영상(30초) 시청: https://youtu.be/90CCjgX0n20

임베드 광고 영상(30초):


소셜미디어:
페이스북, 텀블러, 구글플러스,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스냅챗: calvinklein
calvinklein.com/mycalvins
OUR FAMILY. #MYCALVINS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220057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캘빈 클라인(Calvin Klein, Inc.)
제시카 젠킨스(Jessica Jenkins)
홍보이사
+1 212 292 9435
jessicajenkins@ck.com
재클린 지우스티(Jacqueline Giusti)
기업 커뮤니케니션 코디네이터
+1 212 292 9749
jacquelinegiusti@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