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Safway, Venko Groep BV 인수 발표

양사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전문화된 서비스 제공 기대

뉴스 제공
BrandSafway
2018-01-23 14:14
케네소, 조지아주--(뉴스와이어)--BrandSafway(Brand Industrial Services)가 Mantha Capital이 투자한 회사 Venko Groep BV를 인수했다. 향후 이 회사는 BrandSafway Company의 Venko(Venko, A BrandSafway Company)로 운영되며 Brand의 에너지&인프라 서비스(Brand) 유럽 사업부 소속이 된다.

BrandSafway 에너지 및 산업부문의 데이브 윗스켄(Dave Witsken) 사장은 “Venko 인수 완료를 발표해 기쁘다. Venko는 유럽 해양 플랫폼들에 코팅 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Venko가 보유한 최상의 전문성과 역량을 활용해 Brand의 유럽 고객사들에게 더욱 확대된 코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동시에 우리의 지원을 받게 된 Venko는 기존 고객들에게 절연 및 내화 처리 등 더욱 다양해진 접속 장비 및 추가 산업 서비스 목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Venko는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북해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럽 해양 애플리케이션부터 민간 프로젝트 및 교량에 들어가는 철골 구조물에 대한 코팅 보수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1975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한때 직원 수가 500명 가까이 될 만큼 큰 규모를 자랑했다. 본사는 네덜란드 호헤번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국 그레이트야머스, 애버딘에 지사가 있다.

Venko의 안드레 호프만(Andre Hofman) 매니징디렉터는 “양사는 지난 수 년간 산업 분야 협력사로 일해왔으며, 이렇게 한 팀이 되어 기대가 크다. 양사의 유럽 고객들은 앞으로 더욱 다양한 솔루션과 더욱 전문화된 비계, 절연, 코팅 서비스를 제공 받게될 것이다”고 밝혔다.

Brand 에너지&인프라 서비스 유럽 사업부의 믹 헤르케(Mick Herke) 부사장은 “Brand와 Venko에 모두 좋은 일이다. Venko의 해양 코팅 전문성이 BrandSafway와 결합됨으로써 전세계 해양 시장에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필요했던 전문성을 갖추게 됐다”고 말했다.

BrandSafway 개요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BrandSafway는 최고 수준의 전문성으로 산업, 상업, 인프라 관련 최종시장에 다양한 서비스, 제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Clayton, Dubilier&Rice의 포트폴리오 회사인 BrandSafway는 약 50억달러의 매출, 3만2000여명의 직원 규모를 갖췄고 30개국에 350개 지사를 두었다. BrandSafway는 글로벌 사업 규모와 엄격한 작업 프로세스, 비계 및 기타 작업 접속 솔루션, 절연, 코팅, 스페셜티 서비스, 포밍 및 쇼어링 작업 등 광범위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사들에 보수, 턴어라운드, 재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사들의 신축, 대규모 업그레이드, 확장 플랜을 지원한다. BrandSafway는 규모의 경제를 활용해 안전 및 생산성 제고를 실현하는 동시에 민첩하게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갖췄으며, 로컬 인력과 경영을 통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도자료 관련 이미지: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

연락처

BrandSafway
Karla Cuculi
414-523-65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