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시스, ‘2018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참가

뉴스 제공
마르시스에듀
2018-01-23 11:00
서울--(뉴스와이어)--코딩 교육 전문 기업으로 비상하고 있는 마르시스가 24일(수)부터 26일(금)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EDUTEC KOREA 2018)’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마르시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It’s good IDEA’라는 슬로건 아래 마르시스의 교육 비전을 담은 코딩 제품들과 관련 교육 콘텐츠들을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리얼 코딩 로봇 대시(Dash), 가장 작은 스마트 코딩 로봇 오조봇(Ozobot), 무궁무진한 상상력을 키우는 스트로비(Strawbees), 상상을 게임으로 만드는 블록셀(Bloxels) 등 아이들의 컴퓨팅 사고력과 창의력 교육에 효과적인 코딩 교구들은 물론, 관련 교재와 교육 프로그램들도 함께 공개한다. 특히 스트로비와 블록셀은 정식 론칭 전 이번 박람회를 통해 먼저 공개된다.

‘It’s good IDEA’는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마르시스의 교육 비전을 담았다. 마르시스의 코딩 교육은 단순한 공부가 아니라 아이들에게 즐겁게 상상하고 문제에 맞서 해결 방법을 디자인하며 놀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다.

마르시스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마르시스의 제품과 교육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소개하고 마르시스의 교육 비전을 사람들과 공유하고자 한다며 이를 위해 다양한 혜택과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마르시스는 박람회 기간 동안 마르시스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과 마르시스의 코딩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했다. 모든 방문자들에게 오조봇과 대시의 특강 교재를 제공하며, 마르시스의 모든 코딩 제품들을 시연해 볼 수 있다.

마르시스 부스에서 진행되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는 오조봇, 대시, 스트로비, 블록셀 각 부스의 스탬프 존에서 주어지는 미션을 완수하여 도장을 받으면 참여 가능하다. 4개의 미션을 모두 완수하거나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선물을 제공한다. 그리고 마르시스 부스 내 제품들과 사진을 찍고 본인의 SNS 계정에 공유하는 SNS 이벤트도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각 제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르시스 개요

마르시스는 최고의 임베디드 시스템을 개발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1998년 시작되었다. 도전적인 벤처정신과 끊임없는 기술혁신을 통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15년부터 Ozobot과 Dash 론칭을 시작으로 새롭게 교육 컨텐츠 및 유통 분야로 사업을 확장했다. 모든 사람들이 마르시스의 제품을 통해 배움을 얻고 그 과정 속에서 기쁨과 배움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한다. 마르시스가 추구하는 가치가 아이들의 미래를 만드는 코딩 교육과 창의력 교육의 밑거름이 될 수 있다고 믿으며 마르시스의 교육 사업을 발판으로 한국 아이들의 창의력, 사고력, 문제 해결 능력 함양을 지향한다.

대시: http://www.dashedu.kr
오조봇: http://www.ozobot.co.kr

웹사이트: http://marusysedu.kr/

연락처

마르시스
신규 아이템 유닛
권희나 대리
02-3445-3990(610)
070-5069-48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