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새해맞이 추천 주방 아이템 ‘테팔 인텐시움 프로 통3중 스테인리스 스틸 냄비’ 4종 세트 출시

소비자 선호도 높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프리미엄 편수·양수·전골 구성

10년 품질 보증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통3중 구조로 열전도·열보존력 우수·위생적이며 높은 내구성·사용자 편의성 고려한 내부 눈금 표시선 등 특징

뉴스 제공
테팔
2018-01-23 09:30
서울--(뉴스와이어)--161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종합생활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위생적이고 내구성이 우수한 ‘테팔 인텐시움 프로 통3중 스테인리스 스틸 냄비’ 4종 세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스테인리스 스틸 냄비는 세련된 디자인부터 건강하고 빠른 조리, 위생적이고 편리한 사후 관리 등이 특장점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주방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 테팔 인텐시움 프로 통3중 스테인리스 스틸 냄비는 4종 세트로 구성돼 새해를 맞아 낡은 주방용품의 교체를 고민하는 주부 또는 새로 시작하는 신혼부부, 독립한 사회초년생에게 안성맞춤이다.

테팔 인텐시움 프로 통3중 스테인리스 스틸 냄비는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과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한 통3중 구조로 뛰어난 열전도와 열보존력을 자랑한다. 이는 조리 시 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짧은 시간 안에 음식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제품 바디부터 견고한 손잡이까지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가 적용돼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요리와 잦은 사용에도 위생적이며 내구성까지 뛰어나다. 또한 소비자가 오랜 시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테팔 스테인리스 스틸 10년 품질 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

테팔 기술력이 담긴 통3중 인덕션 바닥은 고른 열전도로 더욱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며,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냄비 내부에는 정확한 계량이 가능한 눈금 표시선이 있어 누구나 전문가처럼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으며, 따르기 편리한 디자인으로 조리 후 음식을 그릇에 쉽게 옮겨 담을 수 있다.

테팔 인텐시움 프로 통3중 스테인리스 스틸 냄비는 △편수냄비 16cm △양수냄비 20cm △양수냄비24cm △전골냄비 24cm 총 4개 제품이 기본 세트로 구성된다. 한국인 식탁에 자주 오르는 라면부터 찌개, 국, 전골까지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최적의 냄비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테팔 인텐시움 프로 통3중 스테인리스 스틸 냄비 4종 세트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4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본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테팔 인텐시움 프로 통3중 스테인리스 스틸 냄비 4종 세트 : 24만9000원

테팔 개요

테팔은 16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장혜진 대리
02-6925-5419

제품문의
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