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마트몰, ‘호주산 척아이롤 스테이크’ 항공 직송 할인전 실시

1월 22일~24일 3일간 스테이크용 호주산 척아이롤 부위 행사 진행

항공 직송을 통해 정상 가격에서 30% 할인

청정 호주 자연에서 100일간 곡물 사료로 사육… 철저한 품질 관리로 건강하고 안전

뉴스 제공
메가마트
2018-01-22 10:45
서울--(뉴스와이어)--메가마트 온라인 쇼핑몰 ‘메가마트몰’이 스테이크용 부위로 인기 있는 호주산 소고기 ‘척아이롤’을 항공편으로 직송해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메가마트몰은 호주산 소고기 ‘척아이롤’ 부위를 스테이크용 대표 상품으로 선정하고 22일(월)부터 24일(수)까지 3일간 항공 직송 특별 가격으로 100g당 정상 가격인 1950원에서 30% 할인된 1350원에 선보인다.

메가마트몰이 이번에 선보이는 ‘호주산 척아이롤’은 등심과 목심이 이어진 부위를 말한다. 보통 국내에서는 등심, 목심을 분리하여 다른 부위, 다른 용도로 판매되고 있지만 스테이크 수요가 높은 호주나 미국에서는 마블링과 풍미가 우수해 따로 분리하지 않고 척아이롤을 구이나 스테이크용 부위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

메가마트몰의 호주산 척아이롤은 오염이 없는 청정 호주 자연에서 자란다. 철저하고 까다로운 품질 관리와 함께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도축하기 100일 전부터 곡물 사료를 먹여서 사육한 곡물비육 소고기로 목초 냄새가 없고 육질이 부드럽다. 또한 풍부한 육즙과 함께 소고기 고유의 풍미가 뛰어나고 항공 직송으로 공급되어 더욱 신선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호주산 척아이롤 할인 행사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메가마트 온라인 쇼핑몰 ‘메가마트몰’에서 진행된다. 당일 배송이 가능한 지역은 원하는 시간대에 편리하게 배송 받을 수 있으며, 그 외 지역은 아이스박스 포장 서비스를 통한 전국 택배도 가능하다.

한편 식품 전문 메가마트몰은 Everyday fresh 365일 신선한 상품을 제공하고자 2018년부터 부산 전 지역을 대상으로 메가마트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메가마트몰에서 주문하면 의무휴업일을 제외한 일요일과 야간(19~22시)에도 가정에서 편리하게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가마트 개요

1975년 6월 부산소재 주식회사 동양체인을 인수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는 메가마트는 70년대 당시 낙후된 유통업의 개선 및 발전이란 사회적 필요로 탄생하게 되었다. 또한 전국적인 다점포 전략으로 1981년 농심가의 첫 현대적 대형 점포인 서울 종로 소재 명륜점의 개점을 통하여 슈퍼마켓 업계의 선두주자로 부상하는 기틀을 마련하였고, 이후 지속적인 점포 확장으로 1993년 당시에 직영 점포수 56개, 가맹점 1500여개를 보유하여 국내 유통업체의 선두자리를 유지하게 되었다. 1995년 대형할인점 메가마켓 동래점을 개점하여 국내할인점 출점의 붐을 조성하는 전기를 마련하였다. 이후에도 언양점, 포항점, 천안점 등의 개점으로 현재 16개 할인점 보유와 중국, 미국을 무대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보다 좋은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보다 빠르게 란 슬로건 아래 고객감동의 서비스를 실현하고 좀 더 가까이 고객께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gamart.com

연락처

메가마트
홍보팀
정성원
051-608-88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