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Infrastructure Partners, 재생에너지 발전 사업자인 Equis Energy에 대한 50억달러 규모 인수 절차 완료

2018-01-22 09:00
싱가포르--(뉴스와이어)--Global Infrastructure Partners(GIP)는 Equis Pte. Ltd(Equis)로부터 Equis Energy 지분권 100%를 공동 투자자들과 함께 50억달러(추정 부채 13억달러 포함)에 인수한다는 기존 발표 내용을 확정했다. 순거래 대금은 현금으로 지불하기로 이미 양측이 합의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는 Equis Energy는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에서 가장 규모가 큰 민간 발전사업사(IPP)다. 총 발전 규모는 1만1135MW로 180개 이상의 자산을 통해 생산 중이며 호주, 일본, 인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등의 국가에서 건설 및 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본 거래는 재생에너지 발전 분야에서 성사된 인수 가운데 최대 규모이며 GIP가 호주와 일본을 비롯해 인도, 동남아시아 등 핵심적인 OECD 성장 시장 내 재생에너지 개발 분야에서 지배적인 사업자로 발돋움할 수 있게 할 것이다.

Equis Energy 개요

Equis Energy는 아시아 전역에 걸쳐 15곳의 지사를 운영 중이며 100명의 엔지니어와 38명의 현지 전문 개발인력 등 총 300명 이상의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다. Equis는 설비용량 기준 아태지역 최대 IPP(민간 발전사업자) 중 하나로 호주, 일본, 인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등 APAC 내에서 180개 이상의 자산을 통해 총 1만1135MW의 전력을 생산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quis 개요

Equis는 아시아 최대 민간 개발사이자 인프라 펀드 운용사로 자체적으로 고용하고 있는 현지 개발, 건설 관리 및 운영팀을 통해 에너지 개발 및 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Global Infrastructure Partners 개요

Global Infrastructure Partners(GIP)는 OECD와 일부 신흥국 시장에서 인프라 자산 및 기업에 투자하는 민간 인프라 펀드다. 단일 자산 또는 자산 포트폴리오에 대한 투자를 목표로 하며 전력, 유틸리티, 천연자원, 인프라, 항공 인프라, 항구, 철도, 배수 및 수처리, 물 관리 관련 기업들에 투자하고 있다. 뉴욕과 런던에 지사가 있고 시드니에 협력사를 두었으며 코네티컷주 스탬퍼드에서 포트폴리오 회사 경영 본부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Equis Energy 홈페이지: http://www.equisenergy.com
Equis 홈페이지: http://www.equisfg.com
Global Infrastructure Partners 홈페이지: http://www.global-infra.com
관련 이미지: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

웹사이트: http://www.global-infra.com

연락처

Global Infrastructure Partners
Jack Cowell
212-315-81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