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2017년 스토리지 매거진 ‘올해의 제품-백업 및 DR 하드웨어’ 상 최종 후보로 선정

혁신과 성능·용이한 통합 및 관리 효율성·가치 면에서 목표를 이뤄낸 엑사그리드의 EX 시리즈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18-01-19 17:35
웨스트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엑사그리드(ExaGrid)가 테크타깃(TechTarget)이 선정한 2017년 스토리지 매거진(Storage magazine)/SearchStorage.com ‘올해의 제품 - 백업 및 DR하드웨어’ 상 부문에서 데이터 중복 제거 기능을 지닌 백업 저장 장치인 자사의 엑스 시리즈가 다시 한 번 최종 후보로 선정됐다고 18일 발표했다.

엑사그리드는 백업용 하이퍼 컨버지드 2차 저장장치(hyper-converged secondary storage)를 제공하는 선도기업이다.

올해로 16회째를 맞는 이 상은 그 해의 가장 위대한 최신 혁신 제품에 수여된다. 엑사그리드의 최고경영자 겸 사장 빌 앤드류스(Bill Andrews)는 “이 최고 상은 날로 복잡해지는 데이터 센터 기술 부문의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주는 상이라는 데 특별한 의미가 있다”며 “가장 엄격한 기준에 따라 후보로 선정되므로 매우 자랑스럽고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엑사그리드만이 고유한 로딩 존을 갖춘 확장형 아키텍처를 사용하고 있다. 이 아키텍처는 백업 저장의 확장성 및 성능 문제, 복제 및 장애 복구의 복잡성 문제를 모두 해결해준다. 엑사그리드는 가장 빠른 백업, VM 부팅 및 복원/복구 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진정한 확장성과 고정 길이 백업 창을 제공하고 포크리프트 업그레이드 및 제품 노후화를 제거하는 유일한 솔루션이다.

대부분의 조직들이 폭발적인 데이터 증가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엑사그리드는 백업 저장의 계산 문제를 해결하는 백업용 하이퍼 컨버지드 2차 저장장치를 단독으로 공급하는 업체다. 엑사그리드의 인제스트는 가장 근접한 경쟁자에 비해 3배 빠르고, 복원/VM 부팅은 최대 20배 더 빠르다. 기존 시스템에 추가된 각 엑사그리드 제품은 데이터 볼륨이 증가해도 백업 창이 고정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용량을 추가로 계산한다.

엑사그리드가 발표한 고객 성공 사례 및 기업 사례는 350건이 넘으며 이 분야에 종사하는 다른 업체들의 사례를 전부 모은 것보다 많은 수다. 이것만 보더라도 고객들이 엑사그리드의 고유한 아키텍처 접근 방식, 차별화된 제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고객 지원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고객들은 제품 자체도 최고이며 무엇보다 ‘작동이 잘 된다’고 한결같이 말한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하이퍼컨버지드 2차 저장장치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회복을 제공한다.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 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우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 필요성을 제거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agrid.com) 또는 링크드인에서 엑사그리드 고객들의 평가 및 그들이 백업 시간을 현저히 단축한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1800603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크리스틴 머피(Christine Murphy)
+1 508-898-2872 x248
cmurphy@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