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TV, 화이트라벨 OTT 플랫폼으로 아스타그룹 TV 채널의 디지털 미디어 전송 지원

아스타 채널 VOD 콘텐츠, 엽TV 화이트라벨 솔루션 통해 모바일앱·웹·인터넷 TV서 제공

뉴스 제공
YuppTV
2018-01-19 16:50
뉴델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남아시아 콘텐츠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인 엽TV(YuppTV)가 아스타그룹(Aastha Group)의 TV 채널(아스타, 아스타 바얀(Aastha Bhajan), 베딕 앤 아리한트(Vedic & Arihant)) 컨텐츠를 인터넷을 통해 제공(OTT)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종교 및 문화 콘텐츠 분야의 선구적 브랜드인 아스타는 앱TV의 화이트 라벨 동영상 플랫폼을 이용해 자사 콘텐츠를 웹, 모바일, 인터넷TV 등 디지털 미디어에 제공할 계획이다.

파람 푸지야 스와미 람데브 지 마하라지(Param Pujya Swami Ramdev Ji Maharaj)와 샤라데이 슈리 아차리야 발 크리샨 지(Shraddhey Shree Acharya Bal Krishan Ji)는 오늘 아스타 모바일 앱을 출범했다. 스와미 지는 출범식에서 이는 인도 주요 채널로 요가와 아유베다(Ayurveda)를 통해 영성과 자연적 웰니스를 추구하는 아스타의 여정에 새로운 장이 시작됐다고 밝혔다. ‘아스타’ 앱은 전 세계인이 인도의 영성과 명상을 보다 가까이 접할 수 있도록 해줄 전망이다. ‘아스타’ 앱에서는 현재 지난 9일간 방영된 콘텐츠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언제 어디서나 편할 때 시청할 수 있다.

샤라데이 발 크리샨 지도 아스타 모바일 앱이 인도의 영적 가치 기반 시스템으로 인도 젊은층과 세계를 연결시키는 한편 이들이 영적, 정신적, 육체적으로 더욱 풍요로운 삶을 살도록 도울 것이라고 기대했다.

우다이 레디(Uday Reddy) 엽TV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아스타 채널과 손잡고 우리의 멀티스크린 화이트 라벨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아스타 채널의 신속한 디지털화를 뒷받침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스타 채널이 젊은층과 중장년층 사이에 영성과 문화를 촉진하는 가운데 엽TV의 화이트라벨 OTT는 아스타 채널과 사용자를 직접 연결해 접근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양사 제휴에 대해 프라모드 조쉬(Pramod Joshi) 아스타TV CEO는 “오늘날 사용자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 디지털 미디어로 무장하고 있으며 시청 행태도 달라지고 있다”며 “사용자가 있는 곳에 콘텐츠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콘텐츠를 편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하며 사용자와 직접 연결하는 것이 대단히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엽TV의 화이트라벨 OTT 플랫폼 덕분에 OTT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으며 사용자가 iOS와 안드로이드 앱, 웹사이트, 인터넷 TV를 통해 우리 채널을 직접 이용하게 됐다”고 말했다.

엽TV 화이트라벨 OTT 플랫폼 개요

엽TV 화이트라벨 OTT 플랫폼은 전 세계 시청자를 상대로 지난 10년 이상 라이브 및 주문형 비디오(VOD) 콘텐츠를 스트리밍해 왔으며, 자체 브랜드의 OTT 앱과 웹사이트 구축을 모색하는 동영상 방송사, 제작자, 콘텐츠 제공사에 확장이 가능한 막강한 멀티스크린 라이브/VOD 스트리밍 솔루션(Multiscreen Live and VOD Streaming Solutions)을 제공해 왔다.

엽TV 플랫폼을 통해 현재 월 20억 분의 동영상이 스트리밍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은 검증된 플랫폼을 확보할 수 있다. 고객들은 엽TV 화이트라벨 OTT 플랫폼을 통해 안드로이드, iOS, 웹, 로쿠(Roku), 삼성 타이젠(Samsung Tizen), 애플TV(AppleTV), LG웹OS(WebOS), 파이어TV(Fire TV), 안드로이드TV(Android TV) 등 종류를 불문한 인터넷 연결 기기에서 자사의 앱을 제공할 수 있다.

엽TV 화이트라벨 OTT 플랫폼의 대표적 모듈과 기능으로는 동영상 CMS 및 SMS, 라이브 TV 및 TV 다시 보기, 최신 동영상 분석, 청구 및 결제 게이트웨이, 리니어 채널용 다이내믹 광고 삽입, 멀티 비트레이트(Multi-Bitrate) 인코딩, 라이브 및 VOD/웹/모바일/TV 앱을 위한 트랜스코딩(Transcoding) 등을 꼽을 수 있다.

상세 정보: https://platform.yupptv.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1700561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yupptv.com

연락처

엽TV(YuppTV)
크리티 판데이(Kriti Pandey)
+91 9999748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