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젠스타트’ 한국 출시를 통해 맞춤형 영양 가이드라인 제공에 박차

뉴스 제공
허벌라이프
2018-01-19 15:25
서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이 전 세계 허벌라이프 중 한국에서 최초로 ‘젠 스타트(Gene Start)’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젠스타트는 휴대가 쉬운 유전자 검사 키트를 사용하여 고객의 유전자 특성, 식습관, 라이프스타일 등을 분석하는 혁신적인 건강관리서비스이다. 이번 젠스타트 출시를 통해 허벌라이프는 갈수록 까다로워지는 소비자들의 웰빙 및 영양 섭취 요구를 맞출 수 있는 맞춤형 뉴트리션 솔루션을 향후 제공하는데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

최근 몇 년 사이에 개인의 유전적 특성 및 다른 개인 정보에 근거한 뉴트리션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허벌라이프가 실시한 아시아 태평양 균형영양 조사(Asia Pacific Balanced Nutrition Survey)에서도 이 지역의 1/3이 넘는 응답자들이 보다 나은 영양섭취 습관을 들이기 위해 개인 맞춤형 뉴트리션 플랜을 받아들일 의향이 있고 이를 위해 전문가 조언을 받아들이길 원한다고 답변했다.

허벌라이프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수석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인 스티븐 콘치는 “우리는 한국에서 젠스타트를 출시하고 이를 통해 맞춤형 뉴트리션 솔루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최근 기술 발전에 힘입어 젠스타트는 맞춤형 뉴트리션 솔루션에 중요한 공헌을 할 수 있게 됐고 소비자들에게 개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유전체 분석 선도 기업인 테라젠이텍스(TheragenEtex)와 공동으로 개발한 유전자 검사 서비스인 젠스타트는 한국허벌라이프의 독립 멤버들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테스트를 받은 후에 고객들은 유전자 특성에 대한 상세한 분석 결과와 이에 기반한 라이프스타일 조언을 받게 된다. 이 결과에 근거해서 허벌라이프 멤버들은 소비자들에게 진일보한 맞춤형 건강관리 가이드라인을 제공할 수 있고 이에 따른 허벌라이프 제품 추천도 할 수 있게 된다. 허벌라이프 젠스타트의 비용은 7만9200원(미화 72달러)이다.

콘치 부사장은 “현재 우리 멤버들은 적절한 건강식품과 운동, 영양제품 등을 조합한 맞춤형 뉴트리션 프로그램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젠스타트 출시를 통해 우리 멤버들은 각 고객의 건강 상태에 정확하게 맞춘 뉴트리션 가이드라인을 제공할 수 있게 됐고 이를 통해 개인의 웰빙 목표에 부합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허벌라이프(Herbalife) 개요

허벌라이프는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위해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Changing People’s Lives)’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이다.

허벌라이프는 독립 멤버들과 함께 영양 결핍, 비만, 인구 고령화, 공공 의료비 급등과 같은 전 세계적인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자체 혁신 생산시설에서 생산되는 과학에 기반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들의 1:1 코칭, 커뮤니티 지원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타깃별 뉴트리션, 체중관리, 에너지 및 피트니스,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멤버 직접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한 노력으로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 및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이 운영하는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및 LA 갤럭시, 유수의 올림픽 국가대표팀을 비롯한 전세계 190여 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전 세계적으로 8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 중이며 뉴욕증권거래소(NYSE:HLF)에 상장되어 있다. 2016년 순매출액은 45억달러이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m 또는 IAmHerbalife.com 에서 얻을 수 있으며 최신 재무 및 투자 정보는 ir.Herbalif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erbalife.com

연락처

허벌라이프 아시아태평양(Herbalife Asia Pacific)
달리아 모하마드 리아우(Daliea Mohamad-Liauw)
아시아태평양 부사장, 기업 커뮤니케이션
+852 3589 2643
dalieal@herbalif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