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그룹, 부동산 관리 위해 ‘야디 보이저’ 채택

태국의 고급 부동산 개발업체가 클라우드 플랫폼을 기반으로 임대, 부동산 및 고객 관계를 더 효율적으로 관리

뉴스 제공
Yardi Systems Inc.
2018-01-19 14:3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방콕의 자산 개발업체인 K.E. 그룹(K.E. Group)이 고급 주거용 및 상용 부동산 프로젝트를 관리하기 위해 클라우드 기반의 자산 관리 및 회계 플랫폼인 ‘야디 보이저(Yardi Voyager®)’를 채택한다.

또 하나의 신제품인 ‘야디 리싱 매니저(Yardi Leasing Manager)’는 가망성(prospect), 세입자, 자산 등에 관한 정보를 모바일로 실시간 접속하여 K.E.그룹의 임대 라이프사이클을 줄일 수 있게 한다.

K.E.그룹의 카비판 에이암사쿨랏(Kaveepan Eiamsakulrat) 최고경영자(CEO)는 “보이저가 사용자 친화적이고 단일 플랫폼으로 다양한 내부 운영 업무와 고객 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게 하는 종단간 솔루션이기 때문에 이를 채택했다”며 “보이저는 기존 시스템으로는 할 수 없었던 회계 업무, 임대 관리 및 고객관계 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야디의 닐 게마스머(Neal Gemassmer) 국제담당 부사장은 “K.E.그룹은 이제 회사가 태국의 상용 및 주거용 자산 개발 분야에서 선도적 위치를 유지하게 하는 역동적인 보고 및 분석 툴을 갖췄다”고 말했다.

고객의 추천 글을 읽어보면 ‘야디 보이저’의 장점을 알 수 있다.

K.E.그룹(K.E. Group)

태국에서 고급 부동산을 개발하는 선도적 기업으로 널리 알려진 K.E.그룹(K.E. Group)은 독보적이고 혁신적이며 최고 품질의 주거용 및 상용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kegroup.co.th 참조.

야디(Yardi) 개요

야디(Yardi®)는 모든 유형과 크기의 부동산회사를 대상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투자 및 자산 관리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지원한다. 1984년 설립된 야디는 캘리포니아 주 산타바바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아시아, 호주, 중동, 유럽 및 북미 사무소를 통해 전세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yardi.com/asia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180061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yardi.com/

연락처

야디 시스템즈(Yardi Systems Inc.)
니나 펠드먼(Nina Feldman)
+61 (2) 8227 2267
Nina.Feldman@Yar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