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네이버 공식 블로그 및 카카오 플러스 친구 오픈 이벤트 실시

2018-01-19 11:00
서울--(뉴스와이어)--괌정부관광청이 공식 블로그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gvbkorea)를 오픈했다.

카카오톡에서 ‘괌정부관광청’ 혹은 ‘gvbkorea’를 검색하고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괌 관광 정보뿐만 아니라 괌정부관광청의 행사 소식, 이벤트 등 다채로운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공식 블로그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 오픈을 기념해 1월 19일부터 1월 31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괌정부관광청 공식 블로그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고 괌정부관광청 네이버 공식 블로그 안부 게시판에 카카오톡 아이디/네이버 아이디/이름을 비밀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이벤트 당첨자 1등(1명)에게는 괌 왕복 항공권 (2매), 2등(20명)에게는 괌 여행 기프트 세트, 3등(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한국에서 4시간 거리의 가까운 여행지인 괌은 이국적인 해변과 안전한 치안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여행지다.

괌정부관광청은 네이버 공식 블로그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더욱 흥미롭고 유용한 컨텐츠를 전달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한국 관광객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고 괌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오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한국 관광객들이 괌을 친근하게 여기고 괌의 매력을 알게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괌정부관광청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괌관광청한국사무소 개요

1952년 미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으로서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영리 기구이다. 괌 정부 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네이버 공식 블로그 오픈 이벤트 페이지: http://blog.naver.com/gvbkorea/221188445377

웹사이트: http://www.welcometoguam.co.kr

연락처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02-6325-4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