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큐브코딩, 입학 전형 ‘창의융합평가’ 무료 진행

학습 능력과 문제 해결력, 잠재력 종합적 평가 및 개별 상담 후 수준별 커리큘럼 배정

뉴스 제공
씨큐브코딩
2018-01-18 17:41
서울--(뉴스와이어)--창의융합교육 CMS에듀가 만든 코딩교육 전문 브랜드 씨큐브코딩(대표 이충국)이 2018 대한민국 교육기업 대상 수상을 기념해 입학 전형인 ‘창의융합평가’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창의융합평가는 초등 2~6학년을 대상으로 씨큐브코딩 서초코어, 대치, 목동 센터에서 현재 진행되고 있다. 평가는 반드시 예약해야 응시할 수 있다.

시험은 A, B파트로 2단계로 나눠 진행된다. A 파트 ‘CTT’는 온라인 사고력 테스트이고 B 파트 ‘ICT Test’는 오프라인 테스트로 각각 15문제를 풀게 된다. 시험 결과를 토대로 응시생의 현재 학습 능력과 종합적 문제 해결력, 잠재력 등을 파악해 개별 상담 후 학생에게 맞는 커리큘럼이 배정된다.

예약 신청은 가까운 씨큐브코딩 센터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씨큐브코딩은 센터별 소식과 코딩 교육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네이버 블로그’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개설했다. 씨큐브코딩은 SNS를 통해 커리큘럼, 입시 정보, 설명회 일정 등을 더 빠르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씨큐브코딩 개요

씨큐브코딩은 ICT 융합교육을 통해 휴먼-컴퓨팅 사고력과 창의성, 협업 능력을 키우는 CMS에듀가 만든 코딩교육 전문 브랜드이다. 스탠퍼드대 SMILE 시스템을 통한 블렌디드 러닝, 스스로 기획하고 제작까지 하는 ‘상상 프로젝트’ 등이 강점이다.

웹사이트: https://www.c3coding.com/

연락처

CMS에듀
홍보팀
김나리 대리
070-7463-71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