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네오스, 제품 확대에 따른 새 지사 개설과 신규 직원 채용 등 성장세 지속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새 지사 개설

전세계적으로 직원 50명 증원

클라우드 활용, 결근 및 유급 가족 휴가 증가에 힘입어 사업 확대

뉴스 제공
FINEOS Corporation Limited 호주증권거래소 FCL
2018-01-18 14:20
더블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생명, 상해 및 건강 보험 업계에 핵심 처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시장선도 기업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이하 피네오스)이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북미지역 지사를 신설하고 최근 6개월 동안에 직원 50명을 신규 채용하는 등 성장과 탄력을 지속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손해배상 청구, 결근, 유급 가족휴가 및 선호 통신사업자 선택 등 부문에서 클라우드 내의 피네오스 제품에 대한 신규 고객이 증가하기 때문에 사업이 이처럼 성장하고 있다.

이번 발표와 관련 마이클 켈리(Michael Kelly) 피네오스 최고경영자(CEO)는 “회사는 새로운 사업을 확보하고 생명, 상해 및 건강 보험을 위한 회사의 차세대 핵심 제품군인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FINEOS AdminSuite)’의 일부인 ‘피네오스 앱센스 앤 페이드 패밀리 리브(FINEOS Absence and Paid Family Leave)’에 적극 투자함으로써 튼실하게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피네오스는 적절한 수준의 업무 및 기술적 전문지식을 가진 인재를 신규로 채용하여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여 전반적인 사업이 계속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네오스는 자바 엔지니어링(Java Engineering) 업무를 위해 더블린과 그단스크에 인력(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소프트웨어 테스터, 데브옵스(DevOps) 엔지니어, 분석가 등)을 계속 충원하고 있다. 또 회사는 애틀랜타, 보스턴, 시드니, 멜버른, 웰링턴에서 소프트웨어 실행과 클라우드 엔지니어링에 작업할 전문 서비스 팀(기술 상담원, 사업 상담원, 솔루션 설계자, 지원 엔지니어, 클라우드 엔지니어 등)을 확대하고 있다. 이러한 직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웹사이트(https://www.fineos.com/company/people-careers/) 참조.

피네오스(FINEOS)는 생명, 상해 및 건강보험업계에 코어 시스템을 공급하는 글로벌 시장 선도기업으로 미국의 20대 생명, 상해 및 건강보험업체 중 8개사와 호주의 5대 생명, 상해 및 건강 보험 업체 중 4개사가 피네오스 제품을 채택했다. 피네오스는 북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보험업체들과 오랫동안 협력관계를 유지해오고 있다.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개요

피네오스(FINEOS)의 대표 제품인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FINEOS AdminSuite)는 생명, 상해 및 건강 보험회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핵심 시스템이다.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는 정책, 징수 및 청구 풀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그룹, 임의 및 개인 관리 기능을 단일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한편 자율관리, 전체관리 및 TPA 모델까지 지원한다. 피네오스는 전세계 시장에 혁신적인 핵심 시스템을 제공하며 북미, 유럽, 아시아태평양 시장에 사무소를 두고 직원을 고용해 고객들을 관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FINEO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170056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ineos.com/

연락처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빅토리아 제이미슨(Victoria Jamison)
마케팅 매니저
+ 353 1 639 9767
Victoria.Jamison@FINE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