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C2018 컨퍼런스서 발표할 기술 논문 접수 개시

뉴스 제공
IBC
2018-01-18 14:0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BC가 IBC2018 컨퍼런스에서 발표할 수준 높은 기술 논문(Technical Paper)의 개요를 접수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IBC는 지난 50여년간 미디어 기술의 최신 개념을 발표, 설명, 탐구 및 확산하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포럼 역할을 담당했다. 발행된 컨퍼런스 토론 내용은 현재의 흥미진진하고 다양한 산업을 직접 일궈낸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이 작성한 방송 및 미디어 기술의 집성된 역사이다.

2018년 컨퍼런스에 선정된 기술 논문은 전년도들처럼 단일 컨퍼런스 스트림(stream)의 일부를 구성하지 않고 컨퍼런스 전반에 걸쳐 발표되는 특정 주제 범위 안의 사업 및 전략 발표문과 통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획기적인 기술이 더 많은 대표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어서 이들 대표자들이 세계에서 가장 명석한 혁신자와 연구원들의 직접적인 발표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IBC는 미디어 기술의 모든 새로운 측면을 다루는 기술 논문 제안서를 접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출되는 모든 논문은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가 검토하고 IBC365에 게재될 예정이다. 또 IBC컨퍼런스에서 발표하기로 수락된 논문은 매우 탐나는 최우수 컨퍼런스 논문상(Best Conference Paper Award)을 받을 기회를 갖게 되고 이 상은 IBC어워드(IBC Awards) 시상식에서 수여된다.

미디어 기술 영역이 전통적인 시청각(A/V) 콘텐트의 제작과 배포를 훨씬 뛰어 넘어 계속 다양화되고 있다. 현재 이분야 산업은, 일부만 예를 들면, 기계 학습(인공지능),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모빌리티, 몰입성(immersivity), 사용자 심리, 제스처 인식 인터페이스, 블록체인, 자율 생산, 사업 데이터 분석, 스포츠 데이터의 추적 및 생성 등을 포괄한다. IBC는 이들과 같이 곧 다가와서 미디어와 방송 산업의 미래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는 분야에 특히 관심을 갖고 있다. 2017년 최우수 컨퍼런스 논문상은 AI기반 기술을 적용하여 사업 운영을 개혁한 내용을 설명한 논문을 발표한 브라질의 TV글로부(TV Globo)가 수상했다.

IBC의 기술 책임 프로듀서(Executive Producer of Technology)인 닉 로지(Nick Lodge) 박사는 “IBC2018의 모든 기술 세션의 디자인에 영향을 줄 새롭고 흥미진진하며 놀랄만한 논문 개요가 접수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 올해 컨퍼런스에서는 신기술이 다른 전략적 주제와 더 긴밀히 연계되어 과거 어느 때보다 더 많은 대표자들이 접근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논문 개요 접수 마감은 2018년 2월 5일(월)이다. 논문 개요는 show.ibc.org/technicalpapers 로 제출할 수 있다.

IBC 개요

IBC는 전 세계를 선도하는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기술을 선보이는 전시회다. 170여개 국가에서 5만7000명 이상이 참가하는 IBC는 동료 전문가들이 평가하는 권위 있는 컨퍼런스와 1700개 이상의 첨단 전자 미디어 기술 제공업체들의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테크놀로지를 공개하는 박람회가 함께 열린다.

IBC2018일정

컨퍼런스: 2018년 9월 13~17일
전시: 2018년 9월 14~18일
IBC20184에 대한 상세 정보는 아래 사이트 참조
https://show.ibc.org/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1700557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bc.org

연락처

IBC 홍보대행
버블 커뮤니케이션즈(Bubble Communications)
루이스 웰스(Louise Wells)
+44 7718 985 252
louisew@bubbleagenc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