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컴, 전 세계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골드 클라우드 플랫폼 지위 부여 받아

NTT 컴의 독자적인 매니지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능력 보여줘

2018-01-18 13:5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이하 ‘NTT 컴’)(도쿄증권거래소: 9432)이 현재로는 가장 높은 수준의 인증인 마이크로소프트 골드 클라우드 플랫폼(Microsoft Gold Cloud Platform) 지위를 부여 받았다고 발표했다.

NTT컴은 NTT 그룹 내 정보통신기술(ICT) 솔루션 및 국제 통신사업 부문 기업이다.

이는 클라우드 분야에서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양질의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보여주는 것이다.

NTT 컴 매니지드 서비스(NTT Com Managed Services)의 최고경영자인 데미안 스켄드로빅(Damian Skendrovic)은 “골드 지위는 클라우드 분야에서 우리 역량을 인정하는 중요한 기준”이라며 “마이크로소프트 골드 플랫폼 자격(Microsoft Cloud Platform Competency)을 얻은 우리는 기업들이 혼합형 클라우드 인프라를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한편 애저(Azure) 및 애저 스택(Azure Stack) 마켓플레이스에서 구입할 수 있는 SaaS 및 PaaS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성과를 극대화하고 사업 목표에 도달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고 말했다.

NTT 컴은 글로벌 전략의 일환으로 근 1년 동안 애저 스택 얼리 어답터 이니셔티브의 일원이었으며 현재는 자사의 넥스센터(Nexcenter) 데이터 센터 발자국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익스프레스라우트(ExpressRoute) 파트너 중 하나가 된 것을 기회로 삼고 멀티 클라우드 커넥트(Multi Cloud Connect)와 소프트웨어 정의 교환 서비스(Software-Defined Exchange Service) 등과 같은 저지연 클라우드 연결 서비스를 적극 활용함으로써 빠르고 안전한 애저 연결을 이루어냄으로써 애저 SAP 등 완전한 관리가 이루어지는 애저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s://www.ntt-azurestack.com/) 참조.

마이크로소프트의 콜드 클라우드 플랫폼 지위를 부여 받은 전세계의 NTT 컴 그룹 내 기업은 다음과 같다.

·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 NTT 컴 매니지드 서비스 SAU(NTT Com Managed Services SAU)
· NTT 아메리카(NTT America)
· NTT 유럽(NTT Europe)
· NTT 컴 아시아(NTT Com Asia, 홍콩)
· NTT 싱가포르(NTT Singapore)
· NTT 컴 ICT 솔루션즈(NTT Com ICT Solutions, 호주)
· 그 밖에 아시아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자회사: 이메리오(Emerio)와 넷매직(Netmagic)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개요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는 기업의 정보통신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190여 국가 및 지역을 연결하는 주요 글로벌 티어1 IP 네트워크인 아크스타 유니버설 원(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40여 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NTT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아 제공된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솔루션은 다이멘션 데이타(Dimension Data), NTT 도코모(NTT DOCOMO) 및 NTT DATA를 포함한 NTT 그룹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1600591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com

연락처

NTT컴 매니지드 서비스(NTT Com Managed Services)
앨런 힐(Alan Hill)
마케팅 이사
press@nttcom.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