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커피향 솔솔 ’설 선물세트’ 출시

뉴스 제공
CJ푸드빌
2018-01-18 09:2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설 명절을 앞두고 투썸의 커피 전문성을 담은 커피 및 명품 차(茶)로 구성한 설 선물세트 8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설맞이 투썸 커피 세트는 총 7종으로 ‘콜드브루 원액’, ‘스틱커피’, ‘핸드드립’ 등 다양한 커피와 골드로고 머그잔, 더블월스텐 텀블러 등 MD 제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1만~3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주고 받는 사람 모두 부담 없는 실속형 상품이다.

최근 수요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차 선물세트도 처음 선보인다. ‘티더블유지 버라이어티 팩(TWG Variety Pack)’ 1종, 싱가포르의 세계적 명차 브랜드 ‘티더블유지 티(TWG TEA)’ 티백 6종으로 이뤄졌다. 대표 제품인 ‘1837 블랙티’ 외 ‘그랜드 웨딩’, ‘이터널 썸머’가 신규 포함됐다.

투썸플레이스는 설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28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선물세트 구입 시 현장에서 바로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집에서 고품질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홈카페족이 느는 등 소비자 취향이 전문화되고 있어 이번 설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설을 맞아 온 가족이 편안하게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커뮤니케이션팀
임종욱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