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빠세, 롯데마트 신규 입점 기념 토너 프로모션 기프트 행사 실시

2018-01-18 09:30
서울--(뉴스와이어)--스페인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빠세’가 롯데마트 입점 기념 행사로 바이빠세 토너 프로모션 기프트 행사를 실시한다.

바이빠세 토너 프로모션 기프트 행사는 바이빠세 토너와 맥시라운드 화장솜을 세트로 판매하는 행사로, 행사 기간은 18일부터 1월 말까지 롯데마트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바이빠세 토너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스페인에서 꼭 사와야할 아이템’으로 국내에서 유명하며, 7스킨법 토너로 많은 소비자들이 애용하는 제품이다.

바이빠세 맥시라운드 화장솜은 100% 순면으로 만들어진 스페인 고급 화장솜이며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순수한 화장솜으로 지름이 약 7.5cm에 타 화장솜보다 크고 두껍기 때문에 화장솜 한장으로도 메이크업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모두 닦아낼 수 있다. 또한 화장솜의 양면은 기능이 달라서 한쪽 면은 메이크업 노폐물 정리용으로 다른 쪽 면은 토너를 이용한 피부결 정돈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바이빠세는 롯데마트 입점으로 소비자 분들이 온라인 에서만 진행하던 행사를 더욱 가까운 곳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분들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건강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밝혔다.

제이앤제이코퍼레이션즈 개요

j&j코퍼레이션즈는 2009년부터 화장품 수입·유통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바이빠세 브랜드를 독점 계약하여 수입 중이다. 수입·유통뿐만 아니라 국내 제조 및 수출도 함께 진행 중이다.

바이빠세 코리아: http://byphassekorea.com

연락처

J&J코퍼레이션즈
최지혜
070-5015-3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