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GN 글로벌 컨설팅 합류로 두바이 시장 확대 지속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01-17 15:5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GN 글로벌 컨설팅(GN Global Consulting)과의 협업 계약을 통해 두바이에서의 입지를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GN 글로벌 컨설팅은 압둘 와히드 나그다(Abdul Wahid Nagda) 파트너가 이끄는 세무 회사로 두바이에서 가장 오래된 독립 회계 법인 중 하나인 그리핀 나그다(Griffin Nagda)의 계열사이다. 앤더슨은 GN 글로벌 컨설팅과의 협업으로 중동 지역에서의 확장 전략을 확대하고 있다.

압둘 와히드 나그다는 “우리는 품질, 무결성 및 우수한 서비스 제공을 기반으로 명성을 쌓아 왔으며 이러한 동일한 가치를 공유하는 회사와 협력하기를 기대한다”며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력으로 더 나은 솔루션을 개발하고 더욱 우수한 국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GN 글로벌 컨설팅은 아랍 에미리트 및 전세계 기업 및 개인에게 다양한 세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랍에미리트 부가가치세에 대해 최근에 제정된 규정에 대한 등록 및 준수와 더불어 전략적 세무계획, 국제 세무 컨설팅, 미국 세무 컨설팅 및 세금 신고, 부동산 및 신탁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최고경영자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는 “많은 국가들이 과세체계를 도입하면서 중동의 지형이 변화하고 있다”며 “우리가 이 지역에서 사업을 확장하고 발전시키는 것이 점차 중요 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GN 글로벌 컨설팅의 합류로 이 기회를 활용하고 중동 시장에서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는 역량이 확대되었다”며 “GN 글로벌 컨설팅은 두바이에서 탁월한 평판을 얻고 있으며 아짐(Azim)과 그의 동료들이 우리 조직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고 덧붙였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25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79개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160051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