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 및 맥용 ‘디어몹 아이폰 매니저’ 전세계 공식 출시

뉴스 제공
DearMob, Inc.
2018-01-17 10:45
청두,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DearMob, Inc.이 윈도(Windows)와 맥(Mac)을 위한 최신 아이폰 백업 소프트웨어인 DearMob iPhone Manager를 공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디어몹 아이폰 매니저’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데이터를 관리, 전송, 백업 및 복원할 수 있는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빠른 유틸리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완벽한 기능을 갖춘 최신 아이폰 백업 소프트웨어인 ‘디어몹 아이폰 매니저’는 iOS 11.2.1 또는 이전 버전에서 사진, 음악, 동영상 등 모든 종류의 아이폰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으며 벨소리도 만들 수 있다.

윈도 및 맥용 ‘디어몹 아이폰 매니저’는 iOS 11.2.1 또는 이전 버전 OS가 설치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와 호환되며 테스트 및 리뷰도 반기고 있다. 소프트웨어는 다음 링크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https://www.5kplayer.com/iphone-manager/).

디어몹은 고속 아이폰 백업 소프트웨어의 출시와 함께 아이폰 및 아이패드 사용자의 콘텐츠 관리 수요에 부응할 새로운 출발점에 서게 됐다. 디어몹은 2017년 무료로 배포한 DearMob iPhone Music Manager와 DearMob iPhone Photo Manager를 통해 축적한 데이터 관리 노하우를 발판으로 포괄적 범위의 iOS 데이터 지원을 제공하는 강력한 툴을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디어몹 아이폰 매니저’를 통해 사용자는 아이폰 사진(JPG, HEIC)과 음악(MP3, AAC)을 백업할 수 있으며 MP4, MKV, H.264 동영상 등을 아이폰과 컴퓨터 또는 아이폰과 맥 간에 상호 전송할 수 있다. UI면에서는 놀랄만큼 간편한 방식으로 아이폰 데이터 백업과 아이폰 미디어 파일 전송을 할 수 있으며 구형 아이폰에서 신형 아이폰으로도 파일을 전송할 수 있는 만능 툴이다. 따라서 아이폰 사용자들의 불편함을 말끔히 해소했다.

디어몹 아이폰 매니저 작업 환경 지원

윈도: 윈도 10/8/7
맥 OS: 맥OS 하이 시에라(High Sierra)/시에라/OS X 10.11/10.10/10.9/10.8
iOS: iOS 11.2.1 또는 이전 버전

지원되는 아이폰 파일 유형

디어몹 아이폰 매니저는 아래와 같은 아이폰 데이터의 백업 및 전송을 지원한다.
사진, 음악, 동영상, 전자책, 음성메모, 캘린더, 애플리케이션, 북마크, SMS, 연락처.
또한 아이폰 매니저는 아이폰에 벨 소리를 추가하거나 암호화 된 아이폰 데이터를 백업하거나 백업에서 아이폰을 복구하는 작업이 가능하다.

가격과 구매 방법

윈도/맥용 ‘디어몹 아이폰 매니저’는 다양한 다운로드 옵션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다음 링크에서 1대의 PC/맥 또는 복수의 PC/맥에 대해 1년 라이선스 또는 평생 라이선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39.95달러부터이다. https://www.5kplayer.com/iphone-manager/

DearMob, Inc. 개요

DearMob Inc은 신제품을 개발하고 무료 5K 플레이어 성능을 개선하는 데 앞장서고 있는 전도 유망한 소프트웨어 회사다. 2017년 모바일 솔루션 분야에 진출한 디어몹은 2018년 맥/윈도/ios/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간소하고 경쟁력 있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성장에 박차를 가할 채비를 갖추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5kplayer.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0500588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5kplayer.com/

연락처

DearMob Inc.
에밀리 웡(Emily Wong)
+86-28-85134884
media@5kplay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