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스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 상업 광고 및 예술 부문 최종 후보 선정… 아시아 학생 대상 최종심 도래

학생 대상 아시아 최대 광고 공모전

뉴스 제공
Mandom Corporation
2018-01-16 17:05
오사카,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제12회 갸스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The 12th GATSBY CREATIVE AWARDS)’가 아시아 학생을 지원하고 고무하기 위해 역내 12개 국가와 지역에서 개최된다.

맨담(Mandom Corp.)(도쿄증권거래소: 4917)이 후원하는 갸스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는 학생을 대상으로 한 아시아 최대의 광고 공모전이다.

상업광고와 예술 등 2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 어워즈는 지난 해 9월 1일(금) 작품 접수를 개시했으며 예비 심사와 웹 투표를 거쳐 국가 및 지역 별 후보작이 선정됐다. 2018년 3월 10일(토) 도쿄에서 열릴 ‘제12회 갸스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 최종심에서는 최종 후보작 중 부문 별 최고상이 선정된다.

상업광고 부문에는 12개 국가에서 526편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최근 신설된 예술 부문에는 4개 국가에서 241편의 작품이 접수됐다. 출품작들은 국경과 언어를 초월해 갸스비만의 매력을 성공적으로 담아냈다.

12개 국가와 지역에서 접수된 상업광고 부문 작품 526편 중 37편이 엄정한 예비 심사를 통과했다. 또한 4개 국가에서 접수된 예술 부문 참가작 241편 중 48편이 최종 라운드에 올랐다.

2017년 12월 15일(금) 실시된 온라인 인기 투표로 최종심에 진출할 국가 및 지역의 부문 별 후보군이 좁혀졌다. 최종 라운드에 오른 작품들은 서로 다른 국적과 언어에도 불구하고 갸스비의 독창적 감각을 잘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 상업 광고 부문 참여 국가/지역: 캄보디아, 중국,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한국, 말레이시아, 몽고, 싱가포르, 대만, 태국

· 예술 부문 참가 국가/지역: 홍콩, 일본, 말레이시아, 태국

부문별 최고상 후보

상업광고 부문: https://award.gatsby.jp/12/cm
예술 부문: https://award.gatsby.jp/12/art

2018년 3월 10일(토) 학생 크리에이터 최종 결승전 ‘제12회 갸스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 파이널’ 개최

각 나라와 지역 우승자들은 2018년 3월 10일(토) 도쿄 시부야에서 열리는 ‘제12회 갸스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 파이널’에 초청돼 최종 심사와 시상식에 참석하게 된다. 일반인도 탁월한 작품 상영과 댄스 공연이 함께 하는 행사를 관람할 수 있다. 이 행사는 아시아 학생들이 폭넓게 교류할 수 있는 이상적 장이기도 하다.

제12회 갸스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GATSBY CREATIVE AWARDS) 개요

‘갸스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는 아시아에서 학생을 대상으로 치러지는 최대급 공모전이다.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남성용 그루밍 제품 브랜드 ‘갸스비’가 개최하는 이 행사는 학생들이 창의적 재능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는 회사 측의 뜻에 따라 지난 2006년 ‘갸스비 학생 CM 어워즈(GATSBY Student CM Awards)’라는 이름으로 출범했다.

크리에이터나 연기자를 꿈꾸는 젊은이는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 자기를 표현하고자 하는 의욕에 불타기 마련이다. ‘갸스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는 이러한 열정을 가진 아시아 학생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초보자라도 자신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제12회 갸스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 정보
웹: https://award.gatsby.jp/12/
트위터: https://twitter.com/GATSBY_CREATIVE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atsby_creative/?hl=j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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