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얼, ‘2018 하우징브랜드페어’ 참가

생활용품 등 독자적 제품 선보여

박람회 기간 내 브랜드 부스서 제품 체험 및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팩토리얼
2018-01-16 10:59
서울--(뉴스와이어)--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대표 이동열)이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8 하우징브랜드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하우징브랜드페어는 건축, 시공 자재, 홈패션 인테리어 및 생활용품 등 관련 업체들이 대거 참가하는 국내 최대 건축 박람회로 올해의 최신 하우징 트렌드와 차세대 주거문화를 한 자리에서 소개한다.

팩토리얼은 이번 박람회에서 ‘브이디티(V.DT) 레더워시’, ‘이지더블유(Easy-W)’, ‘이지케이(Easy-K)’, ‘마사7’ 등 편리한 생활을 돕는 팩토리얼만의 독자적인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이디티 레더워시’는 가죽 전용 영양 세제로 오염된 부분 세척은 물론 단백질 복합 효소를 함유하고 있어 가죽을 보다 부드럽고 윤기 나게 관리할 수 있다.

과일, 채소류의 세척을 돕는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는 강력한 BLT(세라믹 압전진동자)를 통한 200W의 초음파 출력으로 보이지 않는 진동을 일으켜 식재료의 미세한 틈새까지 깨끗하게 세척한다.

생활용품 외 기능성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이지케이’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를 받은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로 인체에 적합한 저주파 펄스(전기 자극)로 골반근육을 강화시켜준다. 마사지 기능으로 경추 1번부터 7번까지의 피로를 풀어주는 기능성 베개 ‘마사7’도 있다.

박람회 기간 동안 팩토리얼 부스에 방문하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도 있다.

팩토리얼은 소비자들에게 한층 다가가 팩토리얼만의 독자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제품 시연은 물론 직접 체험 기회까지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18 하우징브랜드페어’는 올해 14회째 개최되는 행사로 기능과 디자인, 가격 면에서 독특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보유한 국내외 약 300개 기업이 참여한다.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관람료는 현장 결제 시 만원, 홈페이지 사전 등록 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연락처

팩토리얼 홍보대행
더피알
박예림
070-4941-0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