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2종 행사 실시

버거킹 카카오플러스친구 대상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2종 단품 구매 시 프렌치프라이·콜라 쿠폰 제공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으로 메시지 발신 통해 할인 혜택과 쿠폰 증정 이벤트 지속

뉴스 제공
버거킹
2018-01-16 09:07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소비자를 대상으로 15일부터 21일까지 1주간 뉴올리언스 치킨버거와 BLT뉴올리언스 치킨버거 단품 주문 시 사용 가능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지난해 8월 출시된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는 두툼한 치킨 통가슴살 패티에 미국 남부 특유의 시즈닝을 담은 매콤한 맛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또한 뉴올리언스 치킨버거의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출시된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는 기존 뉴올리언스 치킨버거에 BLT, 즉 구워낸 베이컨(Bacon)과 엄격한 검수과정을 거친 양상추(Lettuce), 그리고 매일 매장에서 슬라이스하는 신선한 토마토(Tomato)가 어우러져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맛의 조화를 이룬다. 여기에 고소한 체다치즈를 곁들여 한층 더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정기적으로 발신하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신제품 출시 및 할인 혜택, 제품 쿠폰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와 같이 카톡 플친에게 독점으로 제공하는 행사도 포함돼 더욱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대표 마케팅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시 수신 가능한 카카오톡 메시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딜리버리 및 단체주문 시에는 사용이 불가하다.

웹사이트: http://www.burgerking.co.kr

연락처

버거킹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조희승 AE
02-6250-70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