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숫가의 기적, 힐튼 레이크 코모 개장

힐튼 레이크 코모, 옥상 인피니티 수영장과 스카이 바 빼어난 호수 경관으로 여행자들의 마음 설레게 해

뉴스 제공
Hilton Hotels & Resorts
2018-01-15 11:25
레이크 코모, 이탈리아/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 레이크 코모(Hilton Lake Como)가 세계에서 손꼽힐 정도로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북부 코모 호수 인근에 새로 문을 열고 개장 행사를 가졌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는 힐튼 월드와이드(NYSE: HLT)가 코모 호수에 처음으로 개장한 호텔이다. 코모 호수 지역 최대의 호텔이기도 한 힐튼 레이크 코모는 힐튼 호텔 특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고의 럭셔리 시설과 레저 설비, 호수 경관을 자랑한다.

레이크 코모 시 다운타운과 스위스 국경지대 사이 시 거주 중심지에 위치한 이 호텔은 로맨틱한 빌라 단지와 코모 호숫가를 거닐 수 있는 산책로와 신고전파 양식의 빌라 ‘올모’를 끼고 있는 수풀이 울창한 가든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다. 문화 시설이 풍부하고 역사적으로 중요한 사적지들이 많은 이곳에서 호텔 투숙객들은 시내에 있는 미술관과 교회, 박물관, 극장, 공원, 궁전 등을 쉽게 둘러볼 수 있다. 휴일을 보다 활동적으로 보내길 원하는 투숙객이라면 골프, 테니스에 더해 모터 보트 및 돛단배 타기 등 수상 스포츠 기회를 제공한다. 이탈리아의 보다 화려한 면을 경험하길 원한다면 차로 45분 떨어진 밀라노를 방문할 수도 있고 호텔 인근에 있는 고급 쇼핑몰을 갈 수도 있다.

힐튼 호텔 브랜드 관리 담당 지역 대표인 안드레아스 래크너(Andreas Lackner)는 “레이크 코모에 처음 들어서는 힐튼 브랜드 호텔은 전세계에 독특하고 남들이 부러워하는 여행지에 호텔을 세운다는 우리 브랜드의 경영철학을 반영하는 것이다. 이번에 새로 지은 호텔은 그 눈부신 옥상 건축양식과 아름다운 호수 경관으로 기존의 힐튼 호텔 및 리조트 자산에 새로운 자랑거리를 추가했다고 할 수 있다. 고객들이 우리 서비스와 접대를 통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우리는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밖에 다른 호텔의 특성 및 고객 편의시설은 다음과 같다.

현대적인 객실

170개 객실을 갖춘 레이크 코모 최대의 호텔로서 투숙객들은 모던하게 꾸며진 양식에서 고전 양식으로 디자인된 객실에서 아름다운 호수 경관을 바라보며 쾌적하게 지낼 수 있다. 모든 객실은 쪽모이 세공 바닥재로 시공을 했고 목재 및 유리 자재로 제작된 가구와 햇볕이 객실 전체에 들 수 있도록 한 대형 창문으로 시공됐다. 호텔에는 3개의 스위트룸이 있으며 이들은 모두 호변을 향하고 있고 전용 테라스와 월풀 욕조, 썬베드 등을 갖추고 있다.

다이닝

투숙객들은 호텔 구내에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최고급 고메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호텔을 대표하는 레스토랑인 사틴(Satin)에서는 호수 주변 스위스 남부, 이탈리아 북부, 발텔리나 지역 등지 고유의 음식을 제공하고 이에 더해서 방대한 와인 및 치즈 셀렉션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투숙객들은 호텔 구내의 타페타(Taffeta) 라운지 바에서 소량의 음식을 샘플로 시식할 수 있고 옥상의 수영장이 딸린 다이닝 레스토랑 테라짜 241(Terrazza 241)에서 호수의 장관을 보며 미식을 즐길 수도 있다.

고객들의 휴식을 돕는 편의시설

투숙객들은 또한 옥상의 인피니티 수영장과 월풀 욕조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일광욕실에서 긴장을 풀 수도 있다. 진정으로 황홀한 경험을 하길 원하는 고객이라면 호텔 내 에포리아 스파·헬스클럽에서 마사지를 받든지 피부치료를 받는 것도 생각해볼 수 있다. 이에 더해 편안한 마음으로 수영을 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하이드로 마사지 센터, 첨단의 헬스센터 등도 하루 24시간 개장되어 있다.

회의 및 행사

호텔은 컨퍼런스 룸 6개를 운영하면서 총 300명에 달하는 참가자들을 위한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기둥이 없이 넓은 실내공간을 제공하는 볼룸은 자연광이 비쳐 들고 케이터링을 주문할 수도 있다. 이에 더해 전용 테라스도 준비되어 있어서 결혼 피로연이나 특별한 행사에 아주 적합하다.

힐튼 레이크 코모의 지오르지오 보르고노보(Giorgio Borgonovo) 총지배인은 “레이크 코모가 럭셔리한 시설과 최고의 서비스로 힐튼 브랜드의 일원이 되어 기쁘다”며 “고객들이 우리 호텔의 매력에 이끌려 오든 아니면 결혼식이나 다른 특별한 행사 때문에 방문한 것이든 우리 호텔과 초일류 편의시설을 즐기기 위해 오는 것이든, 힐튼 레이크 코모는 모든 유형의 방문객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능력과 마음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힐튼 레이크 코모는 힐튼의 14개 호텔 브랜드를 아우르는 게스트 로열티 프로그램인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의 일부이다. 힐튼이 지정하는 채널을 통해 직접 예약을 하는 힐튼 아너스 회원은 예약을 하는데 있어 포인트 사용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유연한 지불 방법을 선택할 수 있고 다른 데서는 찾을 수 없는 파격적인 할인, 객실 내 표준 와이파이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들은 또한 손쉬운 체크인과 객실 선택이 가능한 힐튼 아너스 모바일 앱을 사용할 수도 있다. 호텔 오픈 기념으로 지금부터 2018년 6월 11일 사이에 호텔 레이크 코모 예약을 하는 힐튼 아너스 회원은 숙박 일일 당 힐튼 아너스 포인트 1000점을 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

힐튼 레이크 코모 주소는 Via BorgoVico 241, Como, 22100, Italy 이다. 호텔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얻거나 예약을 하려면 호텔 웹사이트 lakecomo.hilton.com 를 방문하거나 39-031-3382611로 전화를 하면 된다.

언론사는 호텔에 대한 자세한 정보 문의를 할 수 있고 고해상 호텔 이미지를 news.hilton.com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최근 힐튼 호텔 앤 리조트 개장에 대한 정보는 news.hilton.com/openings 에서 찾아볼 수 있다. 힐튼 호텔 앤 리조트의 사업 진행상황을 보여주는 인터랙티브 지도는 news.hilton.com/map 에서 볼 수 있다.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개요

힐튼 호텔 앤 리조트는 한세기 가까이 전세계의 여행객들을 맞이해왔다. 6개 대륙 전역에 570개 이상의 호텔을 보유한 힐튼 호텔 앤 리조트는 이곳을 이용하는 모든 손님들에게 기억에 남는 여행경험과 소중한 가치를 위한 기반을 마련해준다. 힐튼(Hilton)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힐튼 호텔 앤 리조트는 지속적으로 숙박업에 대한 기준을 설정하며 손님들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새로운 제품혁신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힐튼 호텔 앤 리조트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힐튼 H아너스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예약한 힐튼H아너스 회원은 숙박 예약을 하기 위해 거의 모든 포인트와 현금을 결합하는 유연한 지불 방식, 다른 곳과 비교할 수 없는 회원 특가, 무료 표준 와이파이,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앱을 통해 특별히 제공되는 디지털 체크인과 객실 선택, 디지털 키와 같은 디지털 어메니티 등의 즉각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행을 www.hilton.com 으로 시작할 수 있으며 news.hilton.com 을 통해 힐튼 브랜드에 대해 더욱 많이 알 수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힐튼을 팔로우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힐튼(Hilton) 개요

힐튼(뉴욕증권거래소: HLT)은 14개의 세계 최고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고 103개 국가 및 자치령에서 83만8000개 이상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5100 개 이상의 자산으로 구성된 환대산업 부문 글로벌 리더이다. 힐튼은 산하 모든 호텔을 찾는 고객에게 언제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세계 최고의 호텔 경영 회사가 되고자 하는 사명을 충실히 이행해왔다. 힐튼의 포트폴리오에는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태피스트리 컬렉션 바이 힐튼(Tapestry Collection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 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은 수상 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숙박 예약을 하는 힐튼 아너스 회원은 몇 점의 포인트를 현금과 합해 숙박료를 지불할 지 직접 선택하는 융통성 있는 지불 방식, 다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수준의 할인, 무료 표준 와이파이 등의 혜택을 즉시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room.hilton.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110052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Hilton Lake Como: http://goo.gl/WjviN8

연락처

힐튼 유럽/중동/아프리카(Hilton – EMEA)
나탈리 퍼터(Natalie Futter)
+44 (0)207 856 8154
Natalie.Futter@hilton.com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레이첼 키넌(Rachel Kenon)
+1 703 883 5333
rachel.kenon@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