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프로모션 행사’ 15일 곤지암리조트에서 개최

무술년 새해, 겨울여행 천국 캐나다의 다채로운 맛과 멋 소개

뉴스 제공
주한캐나다대사관
2018-01-15 09:00
서울--(뉴스와이어)--도심에서 가장 가까운 생활 속에서 고품격 ‘Refresh’를 제공하는 곤지암리조트가 캐나다의 깨끗하고 웅장한 환경 및 다양한 멋과 맛을 느낄 수 있는 행사를 1월 15일부터 2월 28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한 캐나다대사관 알버타주정부 한국사무소, 캐나다관광청, 캐나다우육공사와 브리티시컬럼비아주(이하 BC주정부) 한국대표부가 공동으로 운영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레이먼 킴 셰프가 운영하는 곤지암 미랴시아 레스토랑에서는 알버타주정부와 캐나다우육공사가 후원하는 캐나다 쇠고기 등심 스테이크를 맛 볼 수 있으며, 캐나다 BC주정부가 후원하는 캐나다 연어, 메이플 시럽 및 맥주 등 다양한 캐나다 식재료의 맛을 직접 느낄 수 있는 단품 및 세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곤지암리조트와 캐나다관광청은 행사 기간 중 주중 객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캐나다를 실제 체험할 수 있는 캐나다 패키지 객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캐나다 객실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캐나다 여행 상품 소개서, 캐나다 여행 안내 책자 및 캐나다관광청이 제작한 캐나다 담요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곤지암 미라시아 레스토랑과 공동으로 캐나다 패키지 상품을 만들어 설 연휴 기간을 제외한 투숙객을 대상으로 숙박과 함께 미라시아 레스토랑에서 캐나다 등심 쇠고기 스테이크 및 연어요리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제공한다.

캐나다관광청은 행사 기간 동안 곤지암리조트 내 입실 고객 라운지에 캐나다 사진전을 개최해 캐나다 여행을 마음속 버킷리스트로 담아 둔 이들에게 캐나다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캐나다관광청, 캐나다우육공사캐나다, 알버타주정부 한국사무소와 BC주정부 한국사무소는 곤지암 리조트와 공동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행사 기간 내 캐나다 패키지 구매 고객과 미라시아 레스토랑 이용 고객은 캐나다 오로라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여행권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오로라 여행권, 오로라 체험권을 비롯해 미라시아 식사권 등 총 75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주한 캐나다대사관 개요

캐나다는 짧은 역사 속에서도 세계 일류의 통치조직, 기업, 문화, 생활방식을 갖춘 지식기반 국가로 성장해 왔다. 놀랍도록 아름다운 자연의 명소와 드넓게 펼쳐진 국토는 캐나다의 자랑이다. 교육, 환경, 보건 의료를 특히 중요시하는 캐나다 국민들은 자신 있고 낙관적인 태도로 미래를 바라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gc.ca

연락처

주한 캐나다대사관
알버타주정부 한국사무소
장기영 상무관
02-3783-61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