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MicroStrategy 10.10™ 공개

향상된 데이터스토리텔링 Dossier 기능 및 추가된 워크스테이션으로 관리자 권한 및 데이터 거버넌스 제공

뉴스 제공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나스닥 MSTR
2018-01-15 09:10
서울--(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바일 소프트웨어의 세계 시장을 주도하는 기업인 MicroStrategy® Incorporated(Nasdaq: MSTR)가 15일 MicroStrategy 10™ 플랫폼의 최신 기능 릴리즈인 MicroStrategy 10.10의 GA(general availability)를 공식 발표했다.

MicroStrategy 10은 완전히 새롭게 설계되어 더 강력해진 MicroStrategy Desktop™과 새로운 MicroStrategy Workstation이 추가되어 엔터프라이즈에서 전사적인 데이터 기반 문화를 완벽하게 조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MicroStrategy Incorporated의 부사장 겸 CTO인 Tim Lang은 “우리는 IT 부서에서 필요로 하는 거버넌스와 함께 비즈니스 팀들이 분석 내용을 확실하게 작성, 승격 및 인증하고 관련 문서를 정리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요구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MicroStrategy 10.10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MicroStrategy 10.10의 최신 기능들은 MicroStrategy가 고객들에게 차세대 기업 분석 기능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산물이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성장 기회를 포착하고, 복잡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며, 실제 결과를 도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업그레이드된 데이터 검색 및 Dossier 작성 기능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데이터를 보고 분석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인 Dossier™를 사용자에게 소개했다. Dossier의 세련된 인터페이스는 데이터를 챕터와 페이지의 대화식 형식으로 제공하며, 사용자는 목차 메뉴를 사용하여 원하는 데이터를 빠르게 탐색할 수 있다. 이는 본질적으로 책을 읽는 것과 같아 별도의 교육 없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 데이터 탐색 및 분석을 한층 쉽게 지원한다.

◇완전히 새로워진 MicroStrategy Desktop 무료 제공

데이터 디스커버리 및 시각화 툴인 MicroStrategy Desktop은 10.10에서 완전히 새로운 인터페이스와 향상된 성능을 자랑한다. 사용자는 PC와 Mac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클라이언트를 통해 80개 이상의 데이터 소스에 연결할 수 있으며, 사용하기 쉽고 강력한 관련 문서 기능을 이용해 데이터의 스토리를 시각적으로 표시할 수 있다. 최신 MicroStrategy Desktop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새로운 MicroStrategy Workstation으로 관리 및 콘텐츠 개발 가속화

MicroStrategy 10.10는 MicroStrategy 제품 라인에 MicroStrategy 워크스테이션(Workstation)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쉽고 빠르게 확장 가능한 엔터프라이즈 콘텐츠를 작성 및 유지 관리하고 사용자와 그룹을 생성하며, 보안 역할을 할당할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팀을 위해 데이터 매시업을 예약하고 게시할 수 있는 기능을 관리자와 콘텐츠 개발자에게 제공했다.

◇새로운 인증 방식으로 거버넌스 데이터 디스커버리 제공

MicroStrategy Desktop과 MicroStrategy 워크스테이션을 사용하면 ‘인증자’ 권한을 가진 관리자가 ‘인증 스탬프’로 Dossier와 분석된 데이터에 워터마크를 찍을 수 있어 사용자는 인증되고 승인된 데이터로 작성된 Dossier와 데이터 분석 결과를 볼 수 있으며 동시에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에 대한 거버넌스와 안전한 액세스를 보장받을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15일부터 17일까지 라스베이거스 코스모폴리탄호텔에서 2018 MicroStrategy World를 개최하여 10.10 버전의 시연과 데이터 분석의 최신 트렌드 및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에 문의할 수 있다.

MicroStrategy Incorporated 개요

MicroStrategy(Nasdaq: MSTR)는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빌리티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기업으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데이터 분석 분야의 리더이다. MicroStrategy는 기업에서 데이터를 활용하여 더 나은 결정을 하고 비즈니스에 혁신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최신의 소프트웨어 및 전문지식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비즈니스의 환경에 맞는 인텔리전스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MicroStrategy Desktop 무료 다운로드: http://www.microstrategy.com/kr/get-started/deskto...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트위터: http://twitter.com/microstrategyKR

웹사이트: https://www.microstrategy.com/kr

연락처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
최우영 과장
02-560-655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