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오모테산도 헤어 케어 브랜드 ‘하치카’, 전국 GS왓슨스서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 실시

이달 말까지 손상 모발용 ‘딥 리페어 라인’ 제품 3종 20%, ‘헤어 마스크’ 30% 할인 판매

행사 기간 한정 세트 ‘하치카 딥 리페어 기획팩’도 선보여

뉴스 제공
하치카
2018-01-12 10:23
서울--(뉴스와이어)--일본 도쿄 오모테산도의 단계적 시스템 헤어 케어&트리트먼트 브랜드 하치카(hacica)가 1월 말까지 전국 GS왓슨스에서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치카의 성공적인 국내 론칭을 기념하고 겨울철 건조한 모발로 고민하는 고객들이 하치카만의 특별한 헤어 케어 시스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로모션 품목은 손상 모발용 제품인 ‘딥 리페어 라인’으로 △딥 리페어 샴푸 △딥 리페어 부스터 헤어 팩 △딥 리페어 헤어 트리트먼트 등을 20%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한 ‘딥 리페어 리치 허니 헤어 마스크’는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트리트먼트보다 2.5배 많은 꿀 성분을 함유한 크림형으로 모발이 자주 엉키는 손상 모, 염색 모 타입에게 제격이다.

샴푸, 부스터 헤어 팩, 헤어 트리트먼트 3종을 묶은 ‘하치카 딥 리페어 기획 팩’도 준비돼 있다. 행사 기간에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상품으로, 정가보다 30% 할인된 3만7500원에 판매되며 수량 소진 시까지만 만날 수 있다.

하치카는 이미 일본에서 론칭 1년 만에 판매량 백만개를 돌파할 만큼 성분과 품질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에서도 모델,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셀럽들이 사용하는 트렌디한 헤어 케어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하치카를 많은 분이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하치카는 두피와 모발도 피부 관리처럼 단계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는 취지에서 개발된 헤어 케어&트리트먼트 전문 브랜드로 국내에는 지난해 11월 첫선을 보였다. 도쿄 오모테산도의 헤어 살롱 소속 헤어 디자이너 시니치로 이케다와 합작으로 개발되었으며 전문 헤어 살롱 케어를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모든 제품에는 일본 아키타현에서 생산한 최고급 생꿀과 동백꽃, 녹차꽃, 벚꽃 등 8가지의 꽃 추출물, 케일, 보리, 스테비아에서 추출한 식물성 성분을 다량 함유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보호한다.

하치카는 전국 GS왓슨스 매장과 공식 수입원 온라인몰인 바디콜렉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연락처

하치카 홍보대행
더피알
이애리 대리
070-7834-642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하치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