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텍랜싱, 블루투스 이어폰·헤드폰 신제품 3종 국내 출시

뉴스 제공
샘오디오
2018-01-15 08:00
서울--(뉴스와이어)--100년 전통의 오디오 브랜드 알텍랜싱이 이어폰, 헤드폰 신제품 3종(ROY, NODS, FREE)을 이달 중 국내에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될 이어폰과 헤드폰 신제품은 세련된 디자인과 블루투스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일상생활에서 더욱 편리하게 고음질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신제품 ‘NODS’는 목걸이 타입의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대칭형 구조로 제작되어 한 쪽으로 이어폰이 쏠리는 현상을 방지하였다. 마그네틱을 활용한 전원 on/off 기능으로 목걸이 타입에 최적화된 시스템이 도입되어 있다.

또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 ‘FREE’는 완전 무선 제품으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4.4g의 가벼운 유닛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갖추었고, 별도의 원통형 케이스로 수납 및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사용이 더욱 간편하다.

블루투스 헤드폰 ‘ROY’는 상황에 따라 유무선을 겸용하여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강화한 제품이다. 안정적인 블루투스 4.1 지원으로 무선 상태에서 끊김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가벼운 무게와 폴딩 구조로 보관 편의성까지 갖췄다.

신규 출시될 헤드폰 ROY와 이어폰 NODS, FREE는 온라인 오픈마켓 및 알텍랜싱 공식 스토어팜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제품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샘오디오 개요

샘오디오는 AltecLansing과 ION Audio의 한국 공식 수입원으로, 해외 유명 브랜드 오디오를 수입하는 유통 회사다.

알텍랜싱코리아: http://www.alteclansing.co.kr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alteckr/

연락처

샘오디오
마케팅팀
이지혜 사원
070-4946-81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