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시스, ‘대시’ 국내 정식 교재 발간 기념 무료 체험 워크숍 실시

코딩 로봇 대시 국내 첫 정식 교재 ‘놀면서 배우는 코딩 Dash’ 시리즈 입문편 이달 출간 예정

뉴스 제공
마르시스에듀
2018-01-12 11:00
서울--(뉴스와이어)--마르시스가 아이들을 위한 리얼 코딩 로봇 대시(Dash)의 국내 첫 정식 교재 <놀면서 배우는 코딩 Dash> 시리즈 입문편을 이달 출간한다고 12일 공식 발표했다.

<놀면서 배우는 코딩 Dash>는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시 교재다. 1월에 발간되는 입문편을 시작으로 단계별, 연령별 다양한 교재가 계속해서 발간될 예정이다.

마르시스는 이번 교재가 초등학교 저학년과 고학년을 대상으로 가정이나 학교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생활 속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코딩이나 대시를 처음 접하는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고 밝혔다.

대시는 2015년 한국에 소개된 이래 유수한 교육 기관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코딩 경험이 전혀 없는 어린이들도 교재를 활용하여 놀면서 배울 수 있는 코딩 교구다. 대시와 함께 문제를 해결하며 컴퓨팅 사고력을 기르고, 창의력 및 협업 능력을 키울 수 있다.

한편 마르시스는 교재 발간을 기념하여 무료 체험 워크숍을 마르시스 본사 체험존에서 진행한다. 특히 이번 워크숍은 교재를 집필한 저자가 직접 강의함으로써 코딩과 대시를 보다 쉽고 생생하게 체험하며 지식을 배울 수 있다. 앞으로 대시 체험 워크숍을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워크숍은 16일부터 17일 동안 총 4번의 특강으로 기획되었으며, 초등학생과 코딩 강사 및 교육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마르시스 본사(서울 강남구 언주로 85길 7, 역삼동 서원빌딩 2층)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홈페이지 온오프믹스에서 대시를 검색하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마르시스 개요

마르시스는 최고의 임베디드 시스템을 개발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1998년 시작되었다. 도전적인 벤처정신과 끊임없는 기술혁신을 통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15년부터 Ozobot과 Dash 론칭을 시작으로 새롭게 교육 컨텐츠 및 유통 분야로 사업을 확장했다. 모든 사람들이 마르시스의 제품을 통해 배움을 얻고 그 과정 속에서 기쁨과 배움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한다. 마르시스가 추구하는 가치가 아이들의 미래를 만드는 코딩 교육과 창의력 교육의 밑거름이 될 수 있다고 믿으며 마르시스의 교육 사업을 발판으로 한국 아이들의 창의력, 사고력, 문제 해결 능력 함양을 지향한다.

대시: http://www.dashedu.kr
온오프믹스: http://www.onoffmix.com

웹사이트: http://marusysedu.kr/

연락처

마르시스
신규 아이템 유닛
권희나 대리
02-3445-3990(610)
070-5069-48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