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REIT, 야디 보이저 채택

말레이시아 기반의 투자회사, 새로운 재산 관리 및 회계 플랫폼 통해 보고 기능과 업무 효율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

뉴스 제공
Yardi Systems Inc.
2018-01-11 17:4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알파(Alpha) REIT가 ‘야디 보이저7S(Yardi Voyager 7S®)’를 통해 수익 창출 자산 포트폴리오를 관리할 예정이다.

제이야발란 파라신감(Jeyabalan Parasingam) 알파REIT 매니저스(Alpha REIT Managers Sdn Bhd) 최고경영자는 “야디 보이저는 부동산투자신탁(REIT) 업체들이 요구하는 재무 보고와 분석을 역동적이고 견실하게 완료하는데 필요한 재무회계 시스템과 함께 종합적인 임대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야디 보이저의 임대기간 만료 자동 통보 기능과 기타 속성은 알파REIT팀이 업무를 더욱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할 것”이라며 “야디 보이저가 말레이시아의 다른 REIT 및 자산 관리 업체들이 성공을 거두게 만든 것도 우리가 이를 택한 또 하나의 요인”이라고 밝혔다.

야디의 닐 게마스머(Neal Gemassmer) 국제담당 부사장은 “알파REIT 같은 업체가 단일 부동산 플랫폼을 통해 자산 및 재산을 관리하는 능력과 재무회계 및 부수적 업무 처리 기능의 가치를 알게 됨에 따라 ‘야디 보이저’의 고객층이 계속 확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 혁신적인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야디 보이저7S’의 동영상을 보면 알 수 있다.

알파(Alpha) REIT 개요

알파(Alpha) REIT는 이슬람법을 준수하는 수익을 창출하는 다양한 교육용 부동산에 투자한다는 방침 아래 설립된 말레이시아 기반 이슬람법 준수 부동산 투자신탁이다. 자세한 정보는 alpha-reit.com 참조.

야디(Yardi) 개요

야디(Yardi®)는 모든 유형과 크기의 부동산회사를 대상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투자 및 자산 관리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지원한다. 1984년 설립된 야디는 캘리포니아 주 산타바바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아시아, 호주, 중동, 유럽 및 북미 사무소를 통해 전세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yardi.com/asia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1000620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yardi.com/

연락처

야디 시스템즈(Yardi Systems Inc.)
니나 펠드먼(Nina Feldman)
+61 (2) 8227 2267
Nina.Feldman@Yar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