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ympus Labs, 거래소 상장 첫 공식 파트너로 OKEx 지정

뉴스 제공
Olympus Labs
2018-01-11 13:45
뉴욕--(뉴스와이어)--Olympus Labs가 Mount Olympus Tokens(MOT) 상장을 위해 OKEx를 첫 공식 파트너로 지정했다. 가상화폐 기반의 금융 상품 시장에서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Olympus Labs는 각종 기관과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아 토큰 판매에서도 성공을 거두고 있다.

OKEx는 대표적인 디지털 자산거래소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글로벌 트레이더들에게 첨단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Giant Network Group과 Qianhe Capital Management 등 유명 투자자들의 지원을 받는 OKEx는 현재 거래량 기준 최대 규모의 디지털 자산거래소 중 하나로 꼽힌다. 또한 100개국 이상에서 2천만명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OKEx는 2018년 1월 11일(현지시간)에 MOT를 선보이고 2주 뒤 단독 상장할 예정이며, MOT를 위한 트레이딩 인센티브 프로그램도 시작할 예정이다.

트레이딩 인센티브 프로그램 기간 동안 MOT 거래량이 1000만주를 돌파할 경우 참가자 전원은 개인 거래량과 상관없이 10만 MOT를 받을 수 있는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거래량이 많은 트레이더들은 개별적으로 추가 MOT를 받게 된다.

OkEx와의 협력을 통해 Olympus Labs는 신흥 가상화폐 기반 금융 상품 분야를 선도할 것으로 보인다.

OKEx의 크리스 리(Chris Lee) CEO는 “디지털 자산 선호도는 계속 높아지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우리는 세계 유수의 디지털 자산거래소로서 전 세계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대규모 페어 트레이딩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OKEx에 Olympus Labs(MOT)를 상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를 통해 가상화폐 시장에서 또 다른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토큰 예치와 MOT 거래를 시작하려면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OKEx 개요

OKEx는 세계 디지털 자산 거래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글로벌 투자자들에게 첨단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2004년에 설립된 당사는 Giant Network Group(Yuzhu Shi 설립), Qianhe Capital Management(Yawei Wang 설립), eLong Inc.(Yue Tang 설립), Longling Capital(Meitu 회장인 Wensheng Cai 설립)과 기존의 Ceyuan Ventures 등의 거대 기업으로부터 수백만 달러 상당의 투자를 유치했다. OKEx는 거래량 기준 최대 규모의 디지털 자산거래소 중 하나로 100여개 국가에서 2000만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OKEx의 BTC 선물 거래 또한 일일 거래량이 15억달러에 달하며 업계에서 최고 기준으로 인정받고 있다.

Olympus Labs 개요

Olympus는 기존 금융시장과 블록체인 기술 양 방면에 폭넓은 전문성을 갖춘 응집력 있는 팀이 이끌고 있다. 창립자 겸 CEO인 카이 첸(Kai Chen)은 모건스탠리에서 월가 경력을 시작했으며, 이후 맥킨지와 PIMCO에서 근무했다. 당사 개발팀에는 구글 중국 사업부 개발 커뮤니티 팀장 출신도 포함되어 있다. 경영진 중 한 명인 다니엘 사브리나(Danielle Sabrina)는 마케팅 전문가이자 다수의 ICO를 성공적으로 실시한 베테랑으로 고객들이 Inc 500, Forbes Next Billion Dollar Startup, Entrepreneur 360 등 유수의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데 기여했다. 다니엘의 활약상은 허핑턴포스트와 Entrepreneur에도 보도된 바 있다. Olympus는 또한 모건스탠리와 맥킨지 경영진 출신으로 구성된 강력한 자문위원회도 가지고 있다.

추가 정보: http://www.olympuslabs.io/
첨부자료: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
http://www.okex.com/

연락처

Olympus Labs
Danielle Sabrina
이메일 보내기

What Vibes Your Tribe
Sharde' Brow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