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새해맞이 ‘유사나와 함께 새해 건강 다짐하시개’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17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통해 새해 건강 다짐 이벤트 실시

누구나 이벤트 참여 가능… 유사나 인기 제품 ‘헬스팩’ 커피 기프티콘 선물 증정

유사나 헬스팩, 다양한 영양성분 한 포에 담은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

2018-01-11 10:00
서울--(뉴스와이어)--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건강 관리 계획과 목표를 세우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김충훈)가 새해 건강 다짐을 서로 공유하고 응원하는 온라인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유사나 이벤트 타이틀은 ‘유사나와 함께 새해 건강 다짐하시개’로, 무술년 황금 개띠 해를 기념하고 건강한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특히 유사나는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하는 기업답게 많은 고객들이 건강 다짐을 통해 건강 관리 및 실천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유사나와 함께 새해 건강 다짐하시개’ 이벤트는 11일부터 17일까지 1주간 유사나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각자의 새해 건강 다짐을 댓글로 작성하고 개인 SNS 채널에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는 22일(월)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10명), 유사나 인기 제품인 헬스팩(4명)이 증정된다.

한편 유사나 헬스팩은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성분을 함유한 유사나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이다. 유사나의 최신 영양과학 기술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가 접목된 영양·보호·활력의 3가지 액션 영양과학 시스템으로 균형 잡힌 배합물을 함유하고 있다. 주목할 만한 특징은 1회 섭취 용량이 한 포에 개별 포장된 점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휴대와 섭취는 물론 위생까지 모두 간편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다양한 영양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겨울철 면역력 관리를 위한 건강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개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되었다.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로 더욱 새로워진 건강기능식품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선세이’ 등 2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장혜진 대리
070-4035-3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