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체험형 콘텐츠 강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출처: CJ프레시웨이 (코스닥: 051500)
2018-01-11 08:39
CJ프레시웨이가 11일 업계 최초로 체험형 콘텐츠를 탑재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1월 11일 --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11일 업계 최초로 체험형 콘텐츠를 탑재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홈페이지(www.cjfreshway.com)는 일반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기기 등 다양한 기기에서 CJ프레시웨이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360 영상체험’ 페이지에서는 간단한 마우스 조작, 화면 터치를 통해 산지에서 수급한 식자재가 이천 물류센터와 식품안전센터를 거쳐 고객사로 배송되는 과정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텍스트 위주의 설명 대신 360° VR (Virtual Reality · 가상현실) 기술을 접목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누구든지 쉽게 식자재 유통 사업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내 모든 페이지에서 클릭 한 번으로 연결할 수 있는 ‘고객센터’ 탭을 개설해 B2B(Business to Business · 기업 간 거래) 고객을 위한 이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주로 △식자재 공급 △ 단체급식 위탁 운영 △ 협력사 납품 등 CJ프레시웨이가 제공하는 서비스 전반에 대한 맞춤형 상담 기능이 가능하다.

또한 재직 중인 임직원의 인터뷰 영상을 담은 ‘CJ프레시웨이 人SIDE’ 페이지를 추가해 B2B 고객뿐만 아니라 취업 준비생 등 일반 구직자를 위한 채용 관련 콘텐츠를 제공한다. 주요 직무인 식자재 유통 영업, MD(Merchandise · 구매) 외에도 글로벌 직군을 비롯, 영양사 및 조리사 등 현장 직군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포함돼 있어 구직 과정에서 필수적인 직무 이해가 가능해졌다.

이 밖에 베트남, 중국, 미국 등 앞으로 CJ프레시웨이가 확대 중인 글로벌 사업에 대한 페이지를 마련한 점도 눈에 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이 외식산업 예비 창업자부터 판로 확대를 모색하는 지역 강소업체, 취업 준비생에 이르는 모든 고객들에게 CJ프레시웨이가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이달 내에 리뉴얼한 영문 웹사이트도 오픈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CJ 프레시웨이   홍보팀   문선명 사원   02-2149-618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CJ프레시웨이, 체험형 콘텐츠 강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