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광주광역시청 모바일 PUSH 시스템 구축

뉴스 제공
티젠소프트
2018-01-11 09:00
서울--(뉴스와이어)--통합메시지 전송 솔루션 및 멀티미디어 플랫폼 솔루션 전문기업 티젠소프트(대표 고훈호)가 광주광역시청 ‘모바일광주 스마트 알림서비스 구축 사업’ 프로젝트에 모바일 PUSH 솔루션(TG 1st PUSH)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사는 광주, 행복한 시민’의 광주광역시가 ‘모바일광주’ 앱을 기반으로 하여 시민들에게 시정소식 및 다양한 서비스를 빠르고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하여 맞춤형 푸시알림 서비스를 추진하게 되었다.

광주광역시청은 현재 ‘모바일광주’ 앱을 설치하고 정보제공에 동의한 시민을 대상으로 시정 홍보 소식을 장문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문서 전송을 PUSH 메시지를 통하여 무료로 전송하고 있으며 시청, 사업소 및 자치구 직원들에게는 공지사항 및 긴급상황, 투표, 설문조사 등을 서비스 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 PUSH 솔루션(TG 1st PUSH)을 통해 소통 기반의 맞춤형 대국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함으로써 서비스 제공자에게는 비용절감 효과와 풍부한 정보의 교류를 통하여 궁극적으로 이용자들의 정보 이용 편의성 증대, 그리고 소통 문화의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티젠소프트는 모바일 PUSH 솔루션 ‘TG 1st PUSH’는 광주광역시청 외에 서초구청, 동작구청, 성남시청, 창원시청, 양산시청, 삼척시청 등의 공공기관과 한국토지주택공사, 한전KDN 등 다수의 기관에 납품되어 대민서비스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티젠소프트의 모바일 PUSH 솔루션은 무료 멀티미디어 콘텐츠 전송기능으로 기존 SMS 문자서비스에서 발생되는 통신비용 절감 효과가 있으며 전용 PUSH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PUSH 메시지 발송이 가능하여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기반 조성에 적합하다.

모바일 PUSH 솔루션의 주요 기능으로는 PUSH 메시지 제작·발송, PUSH 설문제작·발송·결과, PUSH 치환메시지 발송, 예약발송, 발송결과·통계, 개인·공유 주소록, 조직도 연계, 사용자·권한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하며, PUSH API 제공을 통해 외부 시스템의 콘텐츠 자동 PUSH 발송도 손쉽게 연계 발송할 수 있다고 밝혔다.

티젠소프트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다양한 콘텐츠(동영상, 이미지)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모바일 PUSH 전용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기능 등 모바일 PUSH 솔루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igensoft.co.kr

연락처

티젠소프트
기획마케팅팀
최은영 과장
02-2051-98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