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loadr, 합법적인 맞춤형 스마트 계약 플랫폼 DocTailor 출시

뉴스 제공
Zloadr Limited
2018-01-10 18:2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암호화폐 관련 출판 플랫폼인 Zloadr가 법적으로 유효한 블록체인 상의 스마트 계약을 원하는 개인 및 조직을 위한 맞춤형 신기술인 DocTailor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기술은 암호화폐를 사용하지 않는 사업체와 암호화폐 보유자 간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고안됐다.

가상화폐의 시가총액이 1조에 육박하고 향후 수년 간 더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전세계 가상화폐 업체들은 중요한 기회를 맞이하고 있다. 가상화폐 커뮤니티에 뉴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성공적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Zloadr는 이번 플랫폼 출시를 통해 아프리카 대륙에 획기적인 블록체인 기술을 제공하려는 노력을 입증했다.

DocTailor 플랫폼은 합법적인 맞춤형 스마트 계약 생성을 지원하는 데 전적으로 사용된다. 플랫폼 사용자들은 법률 전문가들이 구축한 데이터베이스의 표준 법률 조항 템플릿에서 원하는 조항을 선택, 검색 및 교체할 수 있다. 이러한 자료를 통해 사용자들은 스마트 계약으로 구현된 맞춤형 법률 문서를 쉽게 작성하고 전송할 수 있다.

현재 특정한 합법적 스마트 계약을 작성하려면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되며 특히 개발 경험이 없거나 암호화폐를 어떻게 수령하는지 또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는 방법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 사용자들에게는 더욱 어려운 일이다. Zloadr의 새로운 플랫폼은 합법적인 계약과 합의를 요구하는 업체들에게 전혀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한다.

DocTailor는 이더델타(EtherDelta) 등의 거래소에서 이미 거래되고 있는Zloadr (ZDR) 토큰을 활용한다. ZDR 토큰은 플랫폼 상에서 지불 전용으로만 사용되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DocTime에 접근해 합법적인 스마트 계약 생성에 사용된 기능과 조항을 활용할 수 있다.

샘 엔리코 윌리엄스(Sam Enrico Williams) Zloadr 및 DocTailor 설립자는 “이 플랫폼은 암호화폐 미사용 업체들과 지속적으로 팽창하고 있는 암호화폐 경제 간의 격차를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해소함으로써 법률적인 부분에서의 현재 상태를 재구성할 것이다”며 “ZDR 토큰 보유자들은 매 분기 말에 토큰 보유의 대가로 5%의 수익을 분배받는다”고 말했다.

사용자들이 계약을 생성하고 현재의 비암호화 및 암호화 사업에 효율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게 해주는 핵심 기능의 목록은 플랫폼 웹사이트(doctailor.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DocTailor 개요

DocTailor는 독자적인 맞춤형 합법 스마트 계약 플랫폼으로 개발 경험이 없는 법률가, 개인 및 조직이 맞춤화된 합법적 스마트 계약 및 합의를 블록체인 상에서 작성 및 전송할 수 있게 지원한다.

Zloadr 개요

Zloadr은 영향력 있는 인사들이 지원하는 최초의 블록체인 관련 바이럴 디지털 뉴스 출판 플랫폼이다. Zloadr는 콘텐츠를 배포하고 전세계 콘텐츠 제작자들을 위해 수익을 창출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0900556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zloadr.com/

연락처

Zloadr Limited
도미닉 브라운(Dominic Brown)
최고운영책임자
+44 7951 811 718
dominic@zload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