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loadr, 100만 나이지리아인들에 암호화폐 뉴스 전송 위해 나이지리아에서 가장 신뢰 받는 신문과 협력

뉴스 제공
Zloadr Limited
2018-01-10 18:1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Zloadr가 최대 100만 명의 나이지리아인들에게 최신의 암호화폐 뉴스와 투자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라고스(Lagos) 최고의 신문사와 공식 계약을 체결했다.

나이지리아의 가디언(Guardian) 신문은 아프리카의 대표적인 출판물로 현재 약 100만 명의 독자가 매달 사이트를 방문한다. 새로운 파트너인 Zloadr는 블록체인 출판 플랫폼으로 최근 자사의 토큰(ZDR)으로 ICO(초기코인제공)를 완료했다.

이번 협력으로 Zloadr의 노출이 더욱 활성화돼 나이지리아는 물론 아프리카 전역에서 암호화폐 환경에 대한 접근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아프리카 대륙에서 극심한 인플레이션이 지속적으로 경제성장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에 암호화폐는 중요한 시기를 맞이하고 있다.

나이지리아는 Zloadr와 같은 암호화폐 출판 플랫폼에게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나이지리아는 아프리카 최대 경제국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블록체인과 알트코인(alt-coin) 기술의 최전선에서 번성하는 기술 커뮤니티의 본거지이기도 하다. 가디언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미디어에 노출되면 사이트 방문이 더욱 늘고 Zloadr의 ZDR 토큰도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샘 엔리코 윌리엄스(Sam Enrico Williams) Zloadr 설립자는 이번 협업에 대해 “이번 제휴에 대해 매우 기대가 크다”며 “가디언과의 새로운 계약을 통해 Zloadr 플랫폼 노출이 크게 확대되고 ZDR 토큰 거래량도 급증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뉴스 출판을 방문하는 독자가 증가할수록 우리 토큰의 수요가 늘어난다”며 “ZDR 토큰 보유자들과 사용자들은 우리 플랫폼을 사용할 때 광고공간 지불을 위해 비트코인(Bitcoin), 이더리움(Ethereum) 또는 명목화폐(fiat currencies)로 지불하는 것에 비해 3배 더 긴 광고시간을 얻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가디언 나이지리아(Guardian Nigeria) 개요

가디언(Guardian)은 나이지리아 라고스에서 발행되는 독립적인 일간지로 ‘나이지리아에서 가장 신뢰 받는 신문’으로 알려져 있다.

Zloadr 개요

Zloadr는 영향력 있는 인사들이 지원하는 최초의 블록체인 관련 바이럴 디지털 뉴스 출판 플랫폼이다. Zloadr는 콘텐츠를 배포하고 전세계 콘텐츠 제작자들을 위해 수익을 창출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0900564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zloadr.com/

연락처

Zloadr Limited
도미닉 브라운(Dominic Brown)
최고운영책임자
+44 7951 811 718
dominic@zload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