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항소법원, 리미니스트리트의 손 들어줘

이 판결로 약 5000만달러가 리미니스트리트로 반환될 예정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8-01-10 17:0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의 글로벌 공급사이자 오라클 및 SAP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최고의 서드파티 지원 서비스 제공업체인 리미니스트리트(Nasdaq: RMNI)가 오라클 과의 소송에서 미국 제9연방순회항소법원이 내린 판결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성명을 내놓았다.

“오늘 항소법원에서는 2015년도 소송 시와 그 이후에 오라클에 유리하게 내려졌던 특정 배상금 지불 판결을 번복했으며, 금지명령을 비롯한 다른 판결사항들도 취소했다. 이러한 금지명령은 해당 항소법원에 의해 이미 보류되었던 바 있다. 판결에 따라 리미니스트리트는 궁극적으로 오라클에 지불했던 최대 5000만달러에 가까운 배상금을 환불 받게 된다.”

해당 항소법원에서는 세스 라빈(Seth A. Ravin) 리미니 스트리트 CEO에게 부과되었던 모든 배상금과 판결 내용도 뒤집었다.

해당 항소법원은 리미니스트리트가 주장대로 ‘악의 없는’ 프로세스 저작권 침해와 관련하여 최소한 2014년 7월 이후로 무고하다는 배심원단의 평결을 확인하였으며 리미니스트리트가 오라클의 주도형 유지관리 서비스(directed maintenance services)와의 합법적인 경쟁 하에 동사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 대한 서드파티 지원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판시했다.

리미니스트리트는 현재 계류중인 오라클에 대한 소송, 그 중에도 특히 자신들이 불법적인 반경쟁적 관행이라 여기는 항목들에 대한 소송을 계속해나갈 예정이다.

리미니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개요

리미니스트리트는 오라클 및 SAP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제3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스트리트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활용하여IBM, 마이크로소프트, 오라클, SAP 및 기타 기업용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유지보수 비용의 총 90%까지 절감하며 2005년 이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서비스에 대한 정의를 재정립해왔다. 리미니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 부문 및 기타 기관 등 광범위한 산업에 걸친 1450개 이상의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트위터(@riministreet), 페이스북, 링크드인 참조.(C-RMNI)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의 특정부분에는 역사적 사실이 아니고 미국 연방증권법이 규정한 범위 안에서 작성한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GPIA와 리미니 스트리트의 합병거래와 관련하여 그 거래에 따른 리미니 스트리트의 예상 실적 및 혜택, 거래 종료 예상 시기, 양측이 이 거래를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는 가능성 및 능력 등을 포함하지만 거기에 국한되지 않는 미래예측 진술이 내포돼 있다. 이러한 진술은 다양한 가정 및 리미니 스트리트 경영진의 현재 예상에 바탕을 둔 것으로 예측이나 역사적 사실이 아니다. 이러한 진술에는 여러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으며 실제 결과는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러한 위험성과 불확실성은 아래와 같지만 거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번 거래에 대해 당국의 승인이나 GPIA또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주주들의 승인을 받지 못할 위험성을 포함해 두 회사가 이번 거래를 성공적으로 또는 제때에 완료하지 못할 경우; GPIA와 리미니 스트리트가 이번 거래를 완료하는 것이 지연되거나 두 회사 사업을 통합하는 것이 지연 또는 어려운 경우를 포함해 이번 거래의 예상했던 혜택을 얻는데 실패할 경우; 그리고 이번 거래에 따른 예상 비용 절감 규모 및 시기와 운영 시너지를 실현하지 못할 경우 등이다. 이밖에 리미니 스트리트가 현재 모르고 있거나 회사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 진술 내용과 다르게 나타날 수 있는 위험성이 있을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이 미래예측 진술 또는 정보를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이 보도자료 발표 이후에는 이 미래예측 진술이 리미니 스트리트의 평가라고 보고 거기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08006951/en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미셸 맥글로클린(Michelle McGlocklin)
+1 925-523-8414
mmcglocklin@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