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레즈, 제프 헨더슨을 루미레즈 기업시장 개발 담당 수석부사장에 임명

뉴스 제공
Lumileds Holding B.V.
2018-01-10 13:55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루미레즈(Lumileds)가 1월 8일 부로 제프 헨더슨(Jeff Henderson)을 기업시장 개발 담당 수석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헨더슨 신임 수석부사장은 최근 키사이트(Keysight Technologies)에 근무하는 등 25년에 걸친 다양한 임원으로서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루미레즈의 CEO 마크 아담스(Mark Adams)는 “우리 사업 규모가 갈수록 커짐에 따라 회사의 장기적 성장을 책임질 제프의 역할이 더욱 중요하게 될 것이다”며 “그는 회사의 성장전략을 수립하고 지원, 실행을 하는데 중심 역할을 맡을 것”이라고 말했다.

루미레즈에 입사하기 전까지 헨더슨은 연매출 40억달러에 달하는 전자기기·소프트웨어·서비스 전문기업인 키사이트의 핵심 임원 직책을 맡았었다. 키사이트는 2014년에 애질런트(Agilent Technologies)로부터 분리 독립을 한 회사이다. 헨더슨은 오번 대학에서 전자공학(BSEE)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산타클라라 대학에서 MBA 학위를 받은 후에 보스턴 대학에서 전략적 리더십 분야 전공으로 EMBA 학위를 얻었다.

헨더슨 신임 수석부사장은 “나는 회사 성장에 기여하고 회사의 성공에 핵심적으로 중요한 관계를 유지하도록 돕는데 높은 관심을 갖고 있다”며 “루미레즈 팀과 같이 일하면서 아이디어를 만들어내고 회사의 기회를 창출하는데 일조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루미레즈(Lumileds) 개요

첨단의 조명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자동차, 모바일, IoT, 조명 업계를 주요 고객으로 두고 있는 루미레즈는 이 분야 글로벌 선두주자로서 30개 국가에 걸쳐 9000명의 직원들을 고용하고 있다. 루미레즈는 조명산업 분야에서 첨단기술을 개발하는데 고객들과 노력을 함께 기울이고 있다.

회사의 조명 솔루션 유형에 대한 상세 정보를 알고 싶을 경우 회사 웹사이트(lumiled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090052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umileds.com/

연락처

루미레즈(Lumileds)
케빈 루시도(Kevin Lucido)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석 이사
+1 650-576-3864
Kevin.Lucido@lumile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