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언 휠즈, 인도 푸네에 승용차용 알루미늄 휠 공장 신설

2018년 2월 19일 초기 200만개 생산 시설 착공식
출처: Maxion Wheels
2018-01-09 13:45
푸네, 인도--(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8년 01월 09일 -- 세계 최대의 자동차 휠 제조업체인 맥시언 휠즈(Maxion Wheels)가 인도에서 연간 400만개 이상의 자동차 알루미늄 휠 개발 및 생산을 목표로 새로운 법인 맥시언 휠즈 알루미늄 인디아(Maxion Wheels Aluminum India Private Limited)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회사는 인도 푸네(Pune)에 부지를 마련하고 우선 연간 200만개의 휠을 생산할 수 있는 2만5000평방미터 규모의 공장을 신설해 2019년 3분기부터 생산에 들어갈 계획이다. 공장 확장을 위한 부지도 이미 매입했으며 수년 내 생산 역량이 연간 400만대로 증가될 예정이다.

피터 클링커스(Pieter Klinkers) 맥시언 휠즈 CEO는 “맥시언 휠즈는 경량의 자동차용 알루미늄 휠을 원하는 고객들의 증가하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특히 인도 시장에서의 수요가 현재 생산 역량을 초과하고 있다”며 “우리는 인도에서 20여년 간 OEM 업체들에게 경량의 상용 자동차 철제 휠을 제공해왔다. 이번에 인도에서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우리의 알루미늄 휠 전문기술을 활용해 증가하는 글로벌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공장 신설을 통해 세계적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해당 지역에서의 사업도 확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설될 완전소유 공장은 지역에 500여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되며 고급 마감의 저압주조 알루미늄 휠을 생산한다.

고객, 직원 및 현지 관리들이 참석하는 착공식이 2018년 2월 19일 열릴 예정이다.

맥시언 휠즈(MAXION WHEELS) 개요

이오츠페-맥시언(IOCHPE-MAXION S.A.)의 사업부 맥시언 휠즈는 승용차, 소형 트럭, 버스, 상용 트럭, 트레일러의 휠을 주로 생산하는 업계 선두를 달리는 휠 제조업체로 농업용 차량, 군용 차량, 비포장도로 차량의 휠도 생산하고 있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며 전세계에 1만여 명의 직원들을 두고 휠을 만들어온 맥시언 휠즈는 연간 5600만 개의 휠을 생산하는 세계 최대의 휠 제조업체다. 5대륙 15개 국가 28개 지역에서 세계적인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업체(OEM)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미주, 유럽, 아시아에 첨단 기술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맥시언 휠즈 웹사이트(www.maxionwheel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080053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맥시언 휠즈(Maxion Wheels)   콜린 핸리(Colleen Hanley)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글로벌 이사   +1 (734) 737-520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맥시언 휠즈, 인도 푸네에 승용차용 알루미늄 휠 공장 신설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