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 CES 2018에서 새로운 클라우드 메시징 및 디지털 제품 전시

통신사업자 클라우드 솔루션의 혁신적인 선도업체, 세계 최대 소비자 가전 전시회에서 업데이트된 제품군 소개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18-01-09 13:10
브리지워터,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및 디지털 제품 분야의 세계적인 혁신 선도기업인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Inc., 이하 싱크로노스)(나스닥:SNCR)가 퍼스널 클라우드, 콘텐츠 트랜스퍼, 메시징 마켓플레이스, 이메일, 디지털 채널 등 업데이트된 솔루션 라인업을 CES 2018에서 선보인다.

제품 전시는 2018년 1월 9~12일 라스베이거스 윈 호텔(Wynn Hotel) 체어맨스 살롱(The Chairman’s Salon)에서 진행된다.

2017년 11월 신임 CEO로 회사에 합류한 글렌 루리(Glenn Lurie)가 클라우드의 중요성, 고급 메시징, IoT, 5G, AI, 네트워크 중립성, 디지털 변환 등 기술-미디어-통신(Technology-Media-Telecommunications, TMT)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경향을 논의하기 위해 참석할 예정이다. 싱크로노스 합류에 앞서 AT&T의 모빌리티 및 소비자 운영 CEO로 재임한 루리는 약 30년 간 관련 업계에 종사하며 영향력을 키워왔다.

CES 2018에서 시연될 싱크로노스 제품(products)들은 다음과 같다.

· 클라우드 - 싱크로노스 퍼스널 클라우드(Synchronoss Personal Cloud) 솔루션은 가입자들이 운영체제와 기기에 구애 받지 않는 화이트 라벨 클라우드 솔루션을 활용해 모든 기기와 운영체제(OS)에서 데이터를 백업, 복구, 액세스, 전송 및 공유할 수 있게 해 준다. 이 솔루션을 통해 가입자는 사진이나 동영상 같이 개인적으로 중요한 데이터를 유지하면서도 자유롭게 자신의 기기와 OS를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운영자들은 중요한 데이터를 원활하게 추출해 가입자를 유지 및 상향판매하고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며 전반적으로 개선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 메시징 - 싱크로노스 메시징 마켓플레이스(Synchronoss Messaging Marketplace)는 회사들에게 지능형의 다채널 메시징, 상거래 및 생태계 관리 플랫폼을 제공한다. 포괄적인 일련의 기능을 통해 새로운 수익 기반을 창출하고 고성장 중인 A2P(Application-to-Person) 및 챗봇(Chatbot) 기회를 활용하고 기존의 메시징 가입자 기반을 유지하면서 OTT와 경쟁하며 영향력을 확보할 수 있다. 싱크로노스는 또한 싱크로노스 이메일(Synchronoss Email) 플랫폼을 시연할 예정이다. 이메일 플랫폼은 화이트 라벨의 안전하고 개인화된 이메일, 연락처 및 일정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ID 관리, 맞춤화된 사용자 경험, 업계 최고 수준의 트래픽 관리, 바이러스 및 스팸 방지 및 악성 소프트웨어 방지 기술을 제공하는 보안 서버 등을 특징으로 한다.

· 디지털(Digital) - 싱크로노스 디지털 채널(Synchronoss Digital Channels) 제품은 자동화된 백엔드 주문 처리를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사용자들의 기기 및 서비스 구매 경험을 복잡한 사일로에서 분리하고 최적화한다. 이 솔루션은 신규 및 기존 가입자들이 새로운 기기를 관리하거나 신규 서비스를 요구할 때 마찰 없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 온라인 포털을 통해 운영자는 다수의 비즈니스 라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기기 및 제품을 통합함으로써 시장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분석을 통한 종단간 채널 가시화를 포함한 채널 생산성을 증가시킨다.

글렌 루리 싱크로노스 CEO는 “지난 몇 년간 디지털 변환의 긍정적인 영향이 확대되면서 TMT 시장의 생태계 전반이 변화하고 지속가능성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그는 “시장 주도자들은 사용하기 쉽고 가치 있는 디지털 및 클라우드 기반의 솔루션을 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우리는 통신사업자, 미디어 및 기술 업체들이 차별화되고 성공적으로 경쟁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차세대 TMT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싱크로노스 제품은 인공지능, 클라우드 또는 다른 디지털 매체 등 어떤 분야에서든 소비자 행동 통찰, 전반적인 소비자 경험 개선에 필요한 데이터 활용 능력, 투자자본수익률 개선 등 우리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싱크로노스(Synchronoss) 개요

싱크로노스(Synchronoss, 나스닥: SNCR)는 전세계 수억 명의 가입자들을 지원하면서 클라우드, 메시징 및 디지털 상품을 통해 회사들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가입자들을 즐겁게 해줄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제공한다. 싱크로노스의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획기적인 신기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 훌륭한 인재들을 통해 TMT(Technology-Media-Telecommunications) 고객들이 사업을 성장시키는 방법이 변화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080059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 홍보대행
레드 로리 옐로우 로리(Red Lorry Yellow Lorry)
케리 쿠인틸리아니(Kerry Quintiliani)
+1 781-479-7475
synchronoss@rly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