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부동산과 경매의 이해’ 출간

부동산과 경매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실무자의 노하우를 담고 있는 책

보다 낮은 금액에 입찰하여 보다 높은 금액으로 처분하라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18-01-09 09:46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부동산과 경매의 이해: 이론과 실전 한 권으로 끝내기’를 출간했다.

이 책은 창신대학교 부동산금융학과 외래교수(부동산경매론, 부동산물권법, 부동산등기법 담당)이자 주식회사 가람 R&D 대표이사인 김주범 저자와 주식회사 한마부동산 중개법인 대표이사인 박진호 저자가 집필했다.

입찰에 참가하는 매수인이 필수로 알아야 하는 부동산의 개념, 지적제도와 등기제도, 토지 규제제도, 물권과 채권, 주택임대차보호법 및 상가건물임대차보호법 등 경매 관련 내용과 부동산과 관련된 세금, 부동산 정책, 용어의 정리 등 부동산에 관련된 내용을 알기 쉽게 이론과 실무를 순서에 맞추어 체계적으로 정리했다. 부동산 경매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이미 부동산 경매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지만 체계적인 이해가 필요한 사람, 부동산 관련 학과를 다니는 학생 및 부동산과 관련된 강의를 하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책이다.

부동산의 종류에 따른 경매 실제 사례들도 다수 수록되어 있어 습득한 지식으로 나라면 어떻게 입찰을 진행했을지 연습할 수 있으며 실제로는 어떻게 경매가 진행되었는지 비교해 볼 수도 있다. 부동산 경매의 입찰에서부터 명도까지 미리 예상하고 판단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 싶은 독자들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부동산과 경매의 이해: 이론과 실전 한 권으로 끝내기’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황소라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